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66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4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미노압쥐가 말하는 고참과 신참의 자연스러운 세대교체를 위해서는 류찌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대표 사진
라온1
맞아 그나마 중참 재성이는 ..... 잘하다가 사라져서 당장 내년에도 1군 올 수 있을지도 모루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우리 내야가 넘 어려서 잡아줄 사람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2루면 재상이 말하는거지? 재상이도 04 얼라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재성이 포수.! 그나마 나이가 중간인 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아 그치ㅠ 재성이도 나이는 중간이긴한데 사실상 키우는 자원에 가깝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ㅁㅈ 솔직히 얼라들 긁는다고 냅다 주전으로 박아놓는것도 얼라들한테 안좋은거라고 생각해서...류찌 필요해ㅠㅜ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ㅁㅈ 얼라들 긁어보는것도 베테랑이 있어야 긁어보지,,,꼬옥...남아줬으면 좋겠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그니까... 진짜 있어야되는 자원인데...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일욜 라팍 테이블 1자리 양도받을 라온 잇으까?
06.27 23:55 l 조회 72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1
06.27 23:42 l 조회 203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63 l 추천 1
호성이 근황🥹 16
06.27 23:14 l 조회 1155 l 추천 2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92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244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59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24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73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55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49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185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06.27 22:19 l 조회 158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24 l 추천 2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178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06.27 21:56 l 조회 105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06.27 21:32 l 조회 84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06.27 21:31 l 조회 101
야르 3
06.27 21:25 l 조회 186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1
06.27 21:16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