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83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나 플립 너무 사고 싶어서 샀다가 진심 후회함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갤럭시 파라 써봤는데 두세 달만 좋았음 진짜 ㅜㅜ

일단 케이스 살 때 플립이라 돈 더 받는 경우는 이제 익숙하고

나 구슬톡 덕훈데 이거 땜에 구슬톡 못 낀지 약 1년 됨 환장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플립3쓰다가 24로 나오자마자 바로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은 ㄹㅇ 예쁨 예뻐서 용서 되는데 그래서 더 짜증남 뭔지 알지 이거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
12:30 l 조회 1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12:30 l 조회 1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1
12:30 l 조회 3
쌍수한 익들아 너네1
12:30 l 조회 3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
12:29 l 조회 9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5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1
12:28 l 조회 9
나 음침한 취미 있음4
12:28 l 조회 15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
12:28 l 조회 7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2
12:28 l 조회 13
혹시 롤 하거나 해본 익 있어?6
12:28 l 조회 7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12:28 l 조회 6
서양에서는 여자 175, 남자 185가 기본 키인듯…
12:28 l 조회 10
에어컨 안 틀고 버텼는데 오늘 고비인걸
12:28 l 조회 5
소개팅 5시 잡았는데
12:28 l 조회 2
토익 환급반 들어본 사람 있어???
12:27 l 조회 4
생리중에 초코케이크한판 다 먹는 사람이있어? 1
12: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