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02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처음에 팬이나 구단이 생각하는 적정가는 4년 30-35억이었는데 이걸 타구단 경쟁으로 45 안팎으로 만듦 이후 다른구단 참전으로 60억대 만듦 현재 48-50억쯤으로 여론형성.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마무리도 아니고 셋업맨이면 40억 이상은 안됨
대표 사진
신판1
걍 잡지마 원래 적정가 그대로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솔직히 우승 프리미엄해서 38억 이상은 안된다고 생각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불펜 저 가격은 진짜 아닌데..ㅋㅋㅋㅋㅋ 언제 고꾸라져도 안이상한게 불펜인데 거기다 그돈 태우는거 너무 무모한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
15:40 l 조회 2
야구팬은 1등팀 팬도 늘 화나있다는게 맞구나…
15:38 l 조회 43
시즌 절반 이상 지났는데 올해 신인왕이랑 mvp는 누가 되려나7
15:33 l 조회 113
카메론은 여유있는 팀이면 조정해서 다시 살려봤을 것 같은데 우린 그게 안됨8
15:31 l 조회 180
근데 두산은 썰쟁이가 진짜 없긴 하구나3
15:23 l 조회 220
도리들아 범벅? 이 새로 나왔다는거 어디야???6
15:21 l 조회 138
우리는 용병 교체 소식이 없냐 젤 시급한데
15:20 l 조회 52
작년 데이비슨때 같다13
15:20 l 조회 357
근데 두산 14
15:17 l 조회 357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3
15:16 l 조회 221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4
15:14 l 조회 88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8
15:14 l 조회 215
외국인 교체권 2개 다 쓴팀 있어?2
15:13 l 조회 173
초치는 얘기일 수 있지만 류승민은22
15:09 l 조회 416
그럼 두산 요즘 1루는 누가 봐?13
15:08 l 조회 223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8)4
15:08 l 조회 262
아킬레스건 짧으면 포수 못하겠지 1
15:07 l 조회 72
평일 대전 원정 가려고 하는데!! 끝나고 대전역까지 가는 거 많이 빡셀까?8
15:06 l 조회 52
류승민은 삼성에서 잘 안 썼어?18
15:06 l 조회 321
정보/소식 두산, 외인 타자 카메론 전격 퇴출...김원형 감독 "마음 아프다. 새 선수는 코너 내야수"4
15:02 l 조회 35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