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04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엠비티아이가 iStp라 그냥 남자인 동기들이랑 선후배 다 두루두루 잘 지내

근데 원래 여고 나오고 수험 생활이 좀 길었어서 내가 좀 친해지고 난 후 아니면 남자랑 낯을 좀 가린단 말이야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생김..

원래 그냥 왕~ 저 분 되게 내 스타일로 생기셨다. 였는데

겹치는 게 없어서 음 글쿤 하고 넘겼다가

같은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어서 접점이 생겨버렸어. 근데 그 분 낯가려. 나 낯가려. 아직 한 마디 해본 적이 없음...

그래서 그 분 동방에 나오는 시간대에 나랑 친한 친구 보러 간다는 핑계로 예쁘게 입고, 동방에 앉아서, 그 분 활동하는 거 쳐다보기.. 이러고 있음

하... 내향인 플러팅 보고 에이 저건 그냥 다른 친구한테도 하지~ 이랬는데 냅다 세 개 한 번에 하니까. 이거 ㄹㅇ 플러팅 아님? 이거 말고 뭘 어떻게 더 하지? 이러는 중이야

얘기 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여기에 얘기한다!!!!!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 귀엽다진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인스타 맞팔도 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여워 ㅠㅠ 언능 인스타 맞팔부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분도 i시니깐 플러팅으로 봐주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10:35 l 조회 2
애인이 연락은 정말 잘하는데 좀 편해져서 그런지 애정표현이 덜하거든?2
10:33 l 조회 6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13
10:23 l 조회 24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51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
10:11 l 조회 1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24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1
9:59 l 조회 55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1
9:59 l 조회 22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4
9:53 l 조회 49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3
9:53 l 조회 23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6
9:53 l 조회 39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6
9:41 l 조회 45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5
9:26 l 조회 36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1
9:22 l 조회 33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4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37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18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29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4
8:58 l 조회 64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3
8:54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