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08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4/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 주 금요일에 한 번 봄 (퇴근하고 저녁 먹었으니깐 3시간 본 듯)
토일 애인이 친구들이랑 글램핑 감
오늘 3시쯤에 집에 왔고 피곤하다고 7시까지 자더라구 나도 어차피 공부할 거 있어서 그런갑다 했어
9시쯤에 전화했는데 아 덜 잤으면 나갈 수 있옸는데,,,하는거야 어디를? 했더니만 친구집 가려고 했대 그래서 아 뭔가 서운하더라고
왜냐면 내가 화요일부터 2주동안 일이 있어서 지방으로 내려가거든...그래서 월요일에 저녁 같이 먹기로 했어 이거 때문에 나를 굳이 봐야지 하는 마음이 없었던 것 같아
예전에는 시간 나면 바로 보려고 했는데...글램핑 같이 했던 친구네 집에 또 가서 같이 축구 보면서 놀려고 했다니깐 묘하드라고
주에 주말에만 보다가 3월에 여행 간다고 토요일도 근무 추가해서 이제 주에 한 번 보나싶은 정도거든 그냥 나만 아쉽나봐 하하...
대표 사진
둥이1
나라도 서운해...오래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00일 좀 지났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시기 말씀드렸더니 우셨대
23:23 l 조회 8
꼬박 하루를 싸우는데 다 썼다..
23:21 l 조회 16
마음 덜어내는 거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23:20 l 조회 12
썸붕이 뭔데 이렇게 힘들지 했는데
23:20 l 조회 13
전애인이랑 시험끝나거 다시 만나기루했거든?
23:19 l 조회 11
여자익들은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들 어느 순간에 들어??
23:19 l 조회 7
인프피 익들아 연락하고싶은데 못한적있어?
23:19 l 조회 6
이거 나만 좀 이해안돼??? 내가 예민보스인가?
23:18 l 조회 8
둥이들은 헤어지고 사진같은거 안내리면 어떤생각들어?
23:15 l 조회 4
새애인 생긴 전애인 흔들면 쓰레기지?4
23:12 l 조회 33
ㄱ ㅏ슴 궁금한거..7
23:08 l 조회 189
9살 어린 사람은 이성적으로 안 느껴지겠지? 5
23:06 l 조회 39
잇팁이 이런 멘트했는데 그냥 한건가?
23:06 l 조회 11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8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13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1
23:03 l 조회 14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1
23:02 l 조회 28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9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1
22:54 l 조회 12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