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66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과고 애인이랑 애인 친구는 같은과
셋다 긱사 살아 애인이랑 나는 같은 학교에 긱사 사니까 더 자주 볼 수 있잖아
맨날 애인이 친구랑 피시방 가고 밥 먹고 그래서 
내가 왜 나랑은 안 만나주냐고 만나자고 하니까
친구가 자기 없으면 혼자래.. 그래서 같이 놀아야하고 그런데 내가 어이없어서 아 그럼 셋이 먹어 이러니까
진심으로 셋이 먹재 미쳤나봐..ㅠ
일주일 중에 한번이라도 나랑 지금 못 먹나
대표 사진
둥이1
친구랑 만나라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친구가 이성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동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방 생각이 좀 어린거 같음
본인 친구만 생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20살이야... 근데 사귄지 나랑 상대방은 한달도 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가 싫으면 싫다하고 말 안들으면 헤어지는게 답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개싫다 나라면 연애안함 저런애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심지어 주말에 알바하는데 나랑은 뭐 종강하고 만나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심심하니까 나 찾는 거 아닌가 이정도면 ㅋ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굳이 시간낭비 ㄴㄴ 20살이면 괜히 친구가 더 우선이고 그런애들 더 많은데 연애극초반에도 그러면 앞으론 더 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그럼 친구랑 사귀지 왜 너랑 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 그렇게 안 좋아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반년동안 나 좋아했었대.. 썸탈 때 먹을 거 사다주고 시험기간이었는데 잠깐 5분이라도 보쟀어.. 사귀고 이리도 달라지다니 에흉 ㅎ..
금사빠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2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4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
23:03 l 조회 6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
23:02 l 조회 9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0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22:54 l 조회 5
헤어지자 했는데 이런 상황이면 결말이 어떻게 되는거야?2
22:52 l 조회 60
이뱔하고 소개팅도 까이니까 슬픔이 두배임
22:51 l 조회 17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40
이별 헤어지자했는데 안읽씹 뭐야??2
22:50 l 조회 19
소개팅남 이제 4번 만났는데3
22:50 l 조회 49
이별 잊으련다 2
22:49 l 조회 20
나랑은 주말에 안 만나주고 친구들은 만나는 애인 23
22:48 l 조회 27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20
2년 사귄 애인이 있는데 능력남이 대시하는데 어떡하지 ㅠ...4
22:42 l 조회 54
인스타 맞팔 있잖아2
22:41 l 조회 29
나름 안정형이라고 자부했는데
22:41 l 조회 18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25
애인이 동성 여럿 이성 하나 이렇게 있는 자리 가는 거 4
22:32 l 조회 34
망한 짝사랑은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 10
22:2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