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기 한번 하자는데 대답해주기가 어렵냐하루아침에 카톡으로 헤어지자고하면 그만이냐구
한달동안 참다가 연락했는데 읽씹하네
잘지내라는말은 해줄수있지않나
힘들다 진짜 차라리 차단을해줘라 ...
|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기 한번 하자는데 대답해주기가 어렵냐하루아침에 카톡으로 헤어지자고하면 그만이냐구 한달동안 참다가 연락했는데 읽씹하네 잘지내라는말은 해줄수있지않나 힘들다 진짜 차라리 차단을해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