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68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istj한테 호감있어서 만나고 싶거든..?
둘이 만난건 3번인데 뭔가 볼때마다 아리송해
만나자고 하면 좋다고 하고
저번엔 빼빼로 교환도 했고.. 난 하나인데 그 분은 두개 주셨어 사서 준건지 회사에서 받아온건진 모르겠지만..
답톡도 나쁘지않게 오는거 같은데..
선톡은 만나고 집 돌아갈때만 잘 들어가라고 오고 다른 경우엔 아예 안와
내가 해야만 오더라
뭔가 확신 조금이라도 있으면 나도 더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뭐 그런게 없으니 그냥 톡이 오니까 답을 하는건지 호감이 조금이라도 있는건지 알 수가 없네!
나도 매번 용기내서 보내는건데 ㅋㅋㅋ 매번 간택만 당하다가 먼저 해보려니까 너무 어렵네..
대표 사진
둥이1
잇티제는 관심이 없으면 답장을 하지 않습니다.
그 시간에 집안일하고 동물 유튜브 보는 게 더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다고 들어서 싫으면 싫다 하겠지 싶어서 계속 시도는 해보고 있거든..? 가끔 이게 맞나 싶어 ㅋㅋㅋ 맞나?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맞긴 해요
근데 저는 제가 훨씬 더 많이 좋아하면 불도저 스타일이라서 아직 마음의 크기는 크지 않은 것 같네요. 거부하지 않으면 스며들면 좋은 결과 있으리라고 생각돼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티제 답톡이 나쁘지 않게 오는 건 일단 호감 X인 상태는 아닌 것 같으 근데 나라면 먼저 톡 올때까지 한번 연락 안해볼듯 머 사귈때도 내가 톡해야만 답장 할 거냐고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그 이틀 안해봤는데 ㅋㅋㅋ 여전히 안와서 내가 했지 뭐야 ㅋㅋㅋㅋ 또 답은 잘 와.. 대체 뭐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
0:01 l 조회 2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1
06.28 23:59 l 조회 8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06.28 23:58 l 조회 10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1
06.28 23:56 l 조회 15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1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21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9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6
06.28 23:52 l 조회 26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8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1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5
06.28 23:43 l 조회 7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5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4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8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1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30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51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06.28 23:35 l 조회 15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44
06.28 23:34 l 조회 17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