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회피하는 심리가 뭐임?? 회피하면 마음이 편한가?? 회피해도 기억에는 남아있는데 오히려 문제해결이 안되면 더 불편한거아님?? 아니 회피형들은 그럼 인생도 회피하는건가?? 도저히 이해할수 없음 사고회로 자체가 다른건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
|
도대체 회피하는 심리가 뭐임?? 회피하면 마음이 편한가?? 회피해도 기억에는 남아있는데 오히려 문제해결이 안되면 더 불편한거아님?? 아니 회피형들은 그럼 인생도 회피하는건가?? 도저히 이해할수 없음 사고회로 자체가 다른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