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76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요새 애인이 몸 정신적으로도 힘든 상태기도 하고 너무 많이 싸웠어서 관계에 피로도가 많이 쌓인 상태였거든 그래서 어제 싸우다가 이번 주말은 그냥 따로 보내고 월요일에 연락하자 그랬어 자기가 지금 너무 힘들어서 쉬어야겠대 이거 시간 가지자는거지? 마음의 준비 하고 있어야되나 
대표 사진
둥이1
나 그러다가 통보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안 붙잡고 놔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싸운건 아니고 정신적이랑 상황적으로 지혼자 지쳐서 통보하길래 난 알았다했어 해결방안도 안보이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상황상 그랬던거구나.. 나도 그냥 통보하면 받아들여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9:26 l 조회 2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
9:23 l 조회 6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1
9:22 l 조회 4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7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3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7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5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3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35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59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1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7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3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91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5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8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5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