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9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1년 전 (2024/11/17) 게시물이에요
뭐 둘이 연습경기때 안좋았나? 그것도 아님 둘 다 개 잘했음ㅋㅋㅋ 근데 왜 스타팅 안넣었냐? 그놈의 좌우놀이 때문에 ㅋㅋㅋ 아니 스타팅 아닌거 상대 선발 좌투인걸로 백번 양보해서 이해하겠는데 6~9회동안 충분히 대타 넣어봄직 했는데도 뭐 아무것도 하지도 않고 스타팅 라인업 거의 그대로 진행해서 진게 진짜 개열받음 그 후 3경기동안 출장하면서 둘 다 개잘한거 보면 그냥 감독이 투수는 물론 빠따 운용도 개구렸음 
대표 사진
신판1
맞아 저 둘을 왜 수납을 했는지 의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좌우놀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놈의 좌우놀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갠적으로 그냥 감독이 이 둘을 잘하고 못하고 타격감이 좋고 말고를 떠나서 백업으로 생각 고정해놨다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밀고싶은 주전이 있어보였음 그게 실패해서(..ㅎ) 다시 되돌린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아겜부터 감독이 박성한 별로 안좋아한다고 느꼇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최원준도.. 부상방치해놨던거 생각하면 ㅋ 지가 안 좋아하는 선수 쓰기 싫어하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2
14:41 l 조회 47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14:36 l 조회 26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4:35 l 조회 90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95
아 고척 외야 팃팅 좌석 반댄줄 몰랏어ㅠ5
14:33 l 조회 60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132
야구 아예 모르는 친구랑 가는데 시야방해석보다는 외야가 괜찮을까??7
14:21 l 조회 87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123
1,2위 격차 대부분이 다 40만 이하였나? 6
14:09 l 조회 314
엘지트윈스 X 보이넥스트도어 응원가 및 안무 5
14:08 l 조회 183 l 추천 1
선수단 투표 1표가 팬투표 몇개랑 같은지 계산해봤어5
14:05 l 조회 308
박채이 귀여움1
14:04 l 조회 111
투표기간 드디어 끝났다.....
14:02 l 조회 31
헐 고척돔 하절기는 더 비싸네....?18
13:48 l 조회 398
순서의 중요성 4
13:47 l 조회 228
내년에는 제발 투표 기간 줄여줘요 4
13:47 l 조회 76
투수 4회말까지 몇구 던져야 안정적인거야?10
13:43 l 조회 166
고척 외야 어때??? 갈만해????12
13:34 l 조회 164
트위터에 뜨는 현도훈선수 아내 분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6
13:33 l 조회 286
올스타투표 며칠동안 태업했었는데
13:30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