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09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5
이 글은 1년 전 (2024/11/19) 게시물이에요
의자 앉을 때 꼭 바른 자세 해라

안되겠으면 의자에 푹신한 기능성 요추지지대 설치해라

누워있다고 하지말고 폰 할거면 바른 자세로 해라

운동 꾸준히 하고

자리에 오래 앉아있는 학생, 직장인들은 시간에 한번씩 일어나서 스트레칭 해라 진심이다

허리디스크 개쎄게 와서 삼일 못걸었더니 이건 사람 사는게 아님

허리가 안좋아지잖아? 그럼 이게 골반이랑 무릎까지 내려온다

얼른 자세 바르게 하고 운동해... 

난 재활센터 25회차다... 

한의원, 정형외과, 필라테스 이런 거 다 부질 없더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이 글 보고 허리 폈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리도 허리 쭉 피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펴야함!!
아니면 가슴 피는거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연스럽게? 넘 어렵다ㅠㅠㅠ 헉 가슴 피는 거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 요즘 허리아파서 큰일남 ㅠ 바른 자세 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활쌤이 잘 안낫길래 앉는 자세 해보라더라?
앉아있는 자세가 너무 나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글보고 허리폈다 다리도 안꼰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활의학과 있는 병원가서 실비로 운동하거나 아니면 재활센터 가서 운동해!

근데 헬스장에 있는 트레이너한테는 절대 재활 받지마!!

맨날 자기들이 전문가라는데 절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주일 못걷고 병원에서 입원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는게 사는게 아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 초반에는 좀 아파도 한의원 가고 약 먹으니까 괜찮아졌었거든?
이제 30대 되니까 다리 저림이 너무 심해서 MRI 찍었는데 디스크 45 돌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똑바로 허리피고 앉긴하는데 아빠다리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다리하면 안돼...
고관절이 무릎보다 위로 올라가야해..
아빠다리하면 고관절 안좋아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허리아프면 삶의 질 미친듯이 하락하더라 하ㅜ얘들아 새겨들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리 목 등 다 아파집니다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디스크야 보존치료 중 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덩이 뼈로 앉는 거 절대 아니고!!
엉덩이와 허벅지 중간
가장 뾰족한 부분으로 앉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큐ㅠㅠㅠ 꼬리뼈를 엉덩이뼈로 말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가끔 아픈애들 운동 꼭 해라
본격적으로 아프기 시작하면 운동하면 다쳐서 안됨... 주변 근육 강화 해놔야 디스크 안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운동 해야 대? 허리운동이 따로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어 + 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ㅠㅠ

어릴 때 부터 똑바로 자세피라는 말이 오히려 내 몸을 일자척추로 만들어서 디스크가 될지 누가 알았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 재택근무해서 허먼밀러삼 돈 1도안아까움 허리 간단한 신경주사만 맞아도 10만원 뚝딱인데
그리고 운동... 무조건 운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본인이 허리디스크로 몇년 누워본 헬스 관장님한테 재활피티 받고 많이 좋아지긴함! 근데 디스크 통증 있는 상태에서 6:1 그룹필라테스는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허먼밀러...!!
나는 시디즈에 쿠션감 있는 요추지지대 설치해서 쓰는데 꽤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디즈 쓰다가 갈아탄거ㅠ 회사것도 하이엔드 체어라 확실히 달라서 난 걍 돈 썼음... 요추지지대도 영 별로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관절 스트레칭도 자주 해주기 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고관절 스트레칭도 중요해!!

근데 난 결국 코어근육 문제였구,, 일자척추가 넘 심해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허리피고 다리 꼰거 풀었다...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리 꼬지마..ㅠ

생리통도 결국 자세 문제라더라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이랑 야구장 가기로 했고 대신 예매했다는데 돈 어떻게 해야해..
21:07 l 조회 1
엄마가 돈 급하다고 내 적금 다 가져가심
21:07 l 조회 1
회사에서 삐져있는 남자는 관종인가?
21:07 l 조회 1
퇴사멘트 추천해줘
21:07 l 조회 1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
21:06 l 조회 3
픽베이크 에그타르트 초코 되게 어디서 먹어본 초코맛인데
21:06 l 조회 1
안성재 vs 홍명보
21:05 l 조회 9
내 심박수 200찍음 얘드라
21:05 l 조회 12
고기만 먹고 살고싶다
21:05 l 조회 7
불닭 컵vs봉지 뭐먹지
21:05 l 조회 4
나 ㄹㅈㄷ 속물임 갑부인 집안으로 시집가고싶음4
21:05 l 조회 16
주말알바인데 7월12일(일요일)까지만 하고 그만둬도됨?4
21:05 l 조회 7
다음 월드컵은 나도 늙어서 지금처럼 재밌게 못볼거같은데
21:05 l 조회 3
라면 뽀사먹을까 끓여먹을까 ..1
21:05 l 조회 4
밥 먹는데 뭐라해서 짜증나고 제대로 씹지도 못해서 소화안되네
21:04 l 조회 5
우리나라처럼 오지랖 심하고 남일에 참견 심한 나라 있어?1
21:04 l 조회 6
이거 엄마가 나 비꼬는거같지?3
21:04 l 조회 11
피부 두꺼우면 좋은거임?
21:04 l 조회 4
아이패드 케이스 암거나 써도 상관읎나.. 너무비싸다3
21:04 l 조회 5
익들아.. 나 갑자기 고삼(고추장삼겹살이라는뜻 내림받아서 요리힘 3
21:0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