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6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편한테 이제 춥다고 겨울잠옷 입어야겠다고 했는데
“전기장판 꺼내줘야겠네 ㅇㅇ이” 이러는데 암것도 아닌걸로 맘이 몽글몽글하네..
이제 진짜 가족이구낭..
근데 나 별명이 닭인데 
(남편 아부지가 예전에 닭 키우셨는데 닭이 서서 목만 옆으로 기울고 조는게 나랑 똑같다고 생긴 별명이야 내가 남편 차만 타면 졸아서 tmi 미안...)
전기장판 키고 자면 아침에 자기옆에 전기통닭 하나 있는거 아니냐고 해서 몽글하던거 빠르게 회복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남편 굳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
14:12 l 조회 6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5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3
14:07 l 조회 17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20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8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3:58 l 조회 11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25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5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2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3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5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2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1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3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8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7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