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8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68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실 없는 소리 안하는 ㅇㅇ
과묵한 남자가 낫지?
대표 사진
둥이2
아닝 표현 잘하는 사람이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ㄴ과묵하고 노잼인사람 절대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말없으면 답답해서 못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누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가벼운 사람보단 낫긴 한데 ,, 엄청 좋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개잘생기면 그래도 됨 아니면 재미있기라도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니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무뚝뚝 X 츤데레 X 대놓고 다정한 사람이 좋음
물론 자기 애인한테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최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무뚝뚝한 성격은 원래부터 여자한테 인기 없고...
과묵한 남자 좋아하는 여자도 별로 없어. 그런 남자들은 대부분 다른 가치가 높아서 일부러 말을 아낀다기보단 눈치, 센스 종범에 말주변 없고 노잼이라서 말을 못하는거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무리 잘생겨도 그건 싫음 재미없고 외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ㅇㅇ 과묵한 사람 좋아해 대신에 나랑 있을 때는 말 많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노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전혀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ㄴㄴ 애교쟁이 표현잘하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니... 표현 잘하는 사람이 훨씬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니!! 절대! 담백하게 표현 잘 하는 사람이 더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헛소리할 바엔 과묵한 게 나은 거지
과묵한 남자가 좋은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개싫음 애교쟁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ㄴ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뇨..? 첫만남은 과묵한데 나랑 친해지면 시끌시끌한 애가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최악 할말없게 만드는 사람은 좋은 배우자감이 아님 물론 좋은 남자친구도 아니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무뚝뚝이 인기거 많은 것도 아니고
무뚝뚝한 성격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무슨 아따맘마에 아빠처럼 그렇게 응 어 맞아 이런 무뚝뚝을 좋아하는게 아님
응답하라 시리즈에 성동ㅇ 배우처럼 말 많고 잘하면서 속마음이 따듯한게 누가봐도 보이고 행동으로도 다 보이는데 공주야~ 아구 이뻐~ 이런 말은 낯간지러워서 못 하는 정도의 무뚝뚝을 좋아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실 없는 소리보단 무뚝뚝이 나은데 걍 둘 다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네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겠나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13:46 l 조회 6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19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5
30대 남둥들 있어?? 1
13:38 l 조회 15
애인 생일케이크는 해준 사람이 같이 먹으면 안됨? 1
13:36 l 조회 12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18
Intj들은3
13:33 l 조회 22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13:31 l 조회 22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29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2
13:24 l 조회 31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8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35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8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3
13:05 l 조회 3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8
12:54 l 조회 97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7
12:53 l 조회 51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4
12:33 l 조회 77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6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4
12:17 l 조회 95
주기적으로 블로그 보는 거 4
12:1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