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19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재회를 했는데

헤어진 이유가 연애를 하는데도 외로워서거든 사랑 받지 못해서 너무 지친 마음에 헤어진 거였는데 그 문제가 해결이 된 거 같아

그럼 나 걱정없이 만나도 되는 걸까?

첫 연애고 재회도 처음이라.. 

대표 사진
둥이1
어짜피 누구를 만나던 갈등은 생기고 불안정한 시기가 오게 되어있어 지금 당장 불안할게 없는데 불안을 걱정하지 말고 지금을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너무 고마워 친구들 다 말리는 연애였거든
그걸 애인도 알아서 정신 차리고 좋은 모습보여서 인정 받겠다면서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고 있는데
그래도 친구들이 아직 안 좋게 봐ㅠㅠ (재회한 거 몰라 말을 안했거든.. 재회 절대 하지말라고 해 ㅜㅜ)내 연애니까
주변 사람들 너무 신경 쓰지않아도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하지 남들 시선이 뭐가 중요해 너무 신경을 안 쓰는 것도 문제지만 나는 둥이가 둥이 먼저 생각을 했으면 좋겠어 내가 좋다는데 주위 사람들이 무슨 소용이야 물론 내가 걱정되니까 안 좋게 보는 것도 이해는 하지만 나는 친구가 주는 안정감하고 애인이 주는 안정감은 다르다고 생각하거든 친구들도 아직은 걱정되어서 그렇게 보는 거니까 앞으로 예쁘게 만나는 모습, 둥이가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면 돼 너무 걱정하지마~ 행복만 하기도 짧은 시간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2
1:19 l 조회 10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4
1:19 l 조회 14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12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
1:15 l 조회 20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9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17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44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1
1:05 l 조회 11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4
0:59 l 조회 45
하 그래 내가 바보인거지 진지하게 만나려면
0:58 l 조회 14
애인이 내 폰 봤어 2
0:56 l 조회 29
연애란 원래 재미없는거야?5
0:50 l 조회 55
기타 사친끼리 전화하는거 흔해? 2
0:49 l 조회 18
연하들이 좋아하는 연상녀는 보통 어떤사람이야??4
0:45 l 조회 38
인티제들아.. 이거 호감일까아닐까...1
0:43 l 조회 24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3
0:42 l 조회 67
나 좋아하는 거야 뭐야1
0:41 l 조회 29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카톡 차단 당해서 당황스럽다2
0:39 l 조회 47
30대인데 소개팅 만나기전에 저 딩크 확고해요! 라고하면 이질감느껴져??2
0:36 l 조회 23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