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익들도 이해해? 그것도 며칠동안....그래서 난 썸붕인줄 알고 나 안좋하면 솔직하게 말해달라 했더니 감기가 너무 심해서 약먹고 자다깼다 비몽사몽 이라며 연락 없어서 속상했을텐데 미안하다라고 답장이 오긴 왔거든....그래서 지금은 연락 안하고 있는데 와중에 인스타 피드 정리한 거 알게돼서 좀 서운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익들도 이해해? 그것도 며칠동안....그래서 난 썸붕인줄 알고 나 안좋하면 솔직하게 말해달라 했더니 감기가 너무 심해서 약먹고 자다깼다 비몽사몽 이라며 연락 없어서 속상했을텐데 미안하다라고 답장이 오긴 왔거든....그래서 지금은 연락 안하고 있는데 와중에 인스타 피드 정리한 거 알게돼서 좀 서운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