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20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인티에서도 갤이라는 표현을 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갤은 표현이 아니라 그냥 고유명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갤하다 왔나보네 하쇼 누군지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ㅋㅋㅋㅋ갤에서 왔나봄 인티는 ~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갤이라는 단어는 쓰지만(갤을 지칭할때) 인티 속 방을 갤이라고 표현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인티는 인티지 ㅋㅋㅎㅋ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독방 큰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갤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거기서오셨나보네 윽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인티 독방을 누가 갤이라고 함 디씨 갤을 말할때 갤이라고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진짜 갤하는거 티내는 사람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무지라고 안하고 기아팬인데 ~~ 하더라만,, 놀던데서 놀아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우리는 저렇게 표햔 안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1
1:17 l 조회 50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59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
1:00 l 조회 64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8
0:53 l 조회 125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274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234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388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91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7
06.27 23:56 l 조회 451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34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260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1
06.27 23:44 l 조회 349 l 추천 1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19
문학 내일 비가 올까1
06.27 23:39 l 조회 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06.27 23:27 l 조회 142
오랜만에 야구장 와서 아빠 응원하는 아기 수달 볼 사람 4
06.27 23:17 l 조회 411
신라면 로제 먹어본 먹잘알 파니15
06.27 23:16 l 조회 129
야구 막 입문했을때는 누가봐도 귀여운 마코들이 좋았는데4
06.27 23:15 l 조회 146
Q: 마스코트들이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랜디 : 견뎌5
06.27 23:12 l 조회 397
엄마몰래 타코야키 시켜먹고싶은데7
06.27 23:09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