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28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서로 썸인지 친구사이인지 애매하고 아리까리하고 선을 넘었다가는 친구사이도 멀어질까봐 망설이는 사이인것같음.

겹지인도 많고 사내에서도 되게 친한데 내가 느끼기엔 분명 썸같은 모먼트가 있었다곤 생각하지만 또 아닐수도 있는 그런 애매한 사이임..

여자쪽도 분명 그런걸 느꼈을텐데 얘도 나처럼 호감이 있는데 아리까리하거나 아니면 알면서 이성적감정은 없지만 친구잃기 싫어서 애써 모르는척하거나 둘중하나일거야 분명.

이상황에서 둘이 조만간 술먹기로 했는데 답답해서 그냥 티를 확 내려고 하거든.

이럴때 넌 나 남자로보인적 없었냐 나는 솔직히 있다. 이런식으로 질러버릴지, 

혹은 계속 단둘이 만나자그러고 주말에 나오라 그러고 이렇게 은은한 호감표시만 할지 고민이야..

근데 서로 매일매일 카톡하고 단둘이서도 자주밥먹고 술먹고 연애얘기하고 그러는데 단둘이 만나자 그러는게 지금까지 하던거랑 별반 다른게없어서 의미있나싶기도해.

맘같아선 그냥 질러버리고싶은데 여익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 

이렇게 애매하게 매일 연락하고 간보는? 사이된지는 거의 3개월된거같은데 답답해서 지르고싶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
17:12 l 조회 3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2
17:07 l 조회 18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15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5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2
16:54 l 조회 17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8
16:54 l 조회 34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4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5
16:47 l 조회 60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6
16:41 l 조회 90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2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8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3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79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2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58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49
회피형익 와바4
16:17 l 조회 35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1
16:13 l 조회 36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