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31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6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저 사람은 그럼 옷 택도 안 뗀 채로 입고 외출해서 사진까지 찍고 그걸 반품한거임? ㅋㅋㅋㅋㅋㅋ

거지인가.. 왜저럼 내 입장에선

저 날 약속을 나가고 + 저 옷 입고 인생네컷 찍으려고 옷 구매한 사람으로 밖에 안 보임

뽕 뽑았으니 반품한거 같은데 ㅋㅋㅋ 뭔 저런 사람이 다있냐

[잡담] 미친거 아님? 무신사에서 구매한 코트에서 모르는 사람 인생네컷 나왔대 | 인스티즈

그리고 검수 안 하고 재판매한 판매자도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보통 중국인들이 저런다는데…우리나라도
수준 비슷한가보네..
중국 여행 유튜버 영상 중에 옷택달고 놀이공원간 중국여자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변에 쇼핑몰 하는 애 있는데 한국도 저런 진상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건 서양도 저래 걍 전세계만통 진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튜버가... 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뭔 저런 거지가 다 있냐.... 4만원이 아까워서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코트체험비용 5천원쓴거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지다 새옷은 입고싶고 근데 돈 쓰기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 그냥 얼굴을 까발려야 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고작 4-5만원 아끼겠다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ㅌㅌ𐨛 𐌅 ࠅ ヲ 진짜 그지냐 뭔 코트 4-5만원 짜릴ㅋㅋㅌㅌㅋ 입고 반품 ㅋㅌㅋㅌ𐨛 𐌅 ࠅ ヲ 걍 사질맬든가ㅜㅜㅋ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난 뭐 10-20만원댄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지같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근데 반품했던거 검수 제대로 안하고 파는거 ㄹㅇ 많을듯 며칠입다가 새제품으로 파는거개많을듯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에 커뮤에 누가 비슷한 글 올렸던거 생각난다. 깨끗이 입고 반품할 거였는데 누가 커피 쏟아서 반품 못하게 됐으니 보상 요구할 거라고ㄷㄷ 정말 역대급 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 자주 언급되는 인스스 코트에서도 비행기표 나왔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지진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저런 사람들은 양심 팔아먹었나 어휴 진짜 할많하않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사람들 생각보다 많음ㅋㅋㅋㅋ 캠핑용품도 수요일~목요일에 시켜가지고 그 주말에 놀러갔다가 월요일에 반품하는 사람들 엄청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본인들은 깨끗하게 썼다고 생각할 텐데 사용한거 다 보임ㅋㅋㅋㅋ
사용감 있던거라 반품 안된다고 하면 10명 중 9명은 안썼다고 하거나 잠깐 써봤다고 하면서 반품해달라고 진상짓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레전드인건 제사때 제수용 과일 위쪽 잘라진 상태로 반품하는 사람들 있다그랬음 홈쇼핑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야….. 세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입고 환불한 저 사람이나 검수안한 판매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택도 안뜯고 입은거먄 실내에서 옷도 못벗었겠네 쪽팔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놀이공원 머리띠도 그런 사례 많다고 들었는데... 심보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미쳤다 수준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입고 반품한거 개티나... 근데 그런 사람들 안해준다하면 소보원에 신고 어쩌구하면서 난리치니까 걍 더러워서 반품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만원에 양심을 파네 나도 전에 가방 샀는데 안에서 영수증 나온적 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 인간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반품비 내기 싫다거 일부러 상품 훼손하고 빈품하는 사람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거지인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상이 거지일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거지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진상 개거지
검수하는사람들도 저런 개진상 개거지들한테 입었냐고 하면 죽어라 달려들까봐 적당히 넘어가는듯
쟤네는 이미 양심리스고 개념없어서 죽어라달려듬
복수한답시고 악평악플남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쇼핑몰 반품 까는일 햇엇는데 진짜 별별일 다잇어요 사용한 생리대 나온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쿠팡이나 무신사나 이런데서 반품 너무 잘받아주니깐 아주 매너없는 진상들이 판침.... 진심 입고 외출까지 하고 사진까지 찍고서 반품하는 사람은 뭔 생각을 가지고 사는걸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있어? 감사 많이 빡세?
22:46 l 조회 1
가슴 큰 익들 있어?
22:46 l 조회 5
공무원 1년짼데 공기업 채용 신청할때 신입으로 넣어야하지?
22:46 l 조회 2
오늘 개폭식함… 진짜 한심해 내 자신이1
22:46 l 조회 6
건조기있는 집들 ㅠ 다들 빨래할때 어떻게해..?
22:45 l 조회 5
너넨 운적 있어?3
22:45 l 조회 9
쿠팡알바 갈까말까
22:45 l 조회 4
쓰리잘비 쓰는 사람있어??
22:45 l 조회 4
일본이 브라질 이기든 말든 큰 상관은 없는데 만약 이기면 인티 포함 모든 커뮤들이 일뽕들한테 먹힐거 같기는 함
22:45 l 조회 2
유튜버들중에 '여러분' 말버릇인사람 많다
22:45 l 조회 9
우리 피파랭킹 엄청 떨어져서
22:45 l 조회 8
익들아 너넨 돌잡이때 뭐 잡앗고 지금 너네랑 관련 잇는거같음?
22:45 l 조회 8
영어 못하는데 엄마랑 둘이 튀르키예 가도 될라나 .. 3
22:44 l 조회 7
릴스보다보면 느끼한 눈빛으로 인생조언하는 인간들 개많음1
22:44 l 조회 8
배달음식 환불 안해줘서 리뷰 안좋게 남겼더니 환불해주겠다네1
22:44 l 조회 9
ZARA 특1
22:44 l 조회 15
8년만났는데 담배때문에 헤어지는게 그렇게 이해가 안돼?? 10
22:43 l 조회 23
사진주의)바세린 때메 발톱 빛난다
22:43 l 조회 12
156/34.510
22:42 l 조회 39
전환형 인턴 1
22:4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