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51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새로운사람 만날까…?
대표 사진
익인1
재회 한번 더 가능한데 어차피 4개월 안에 끝나. 너도 걔도 안 바껴.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다면 일단 그사람이 연락이오긴할까? 또 헤어질 이유는 뭔거같아? ….ㅠ
그리구 새로운사람 온다면 언제쯤
어떤사람일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연락해서 만나는 거고 남자도 미적지근 끝마무리 잘 못 하는 타입이고. 서로 편안익숙한데 남자는 길게길게 너에게 설명하기 싫어함. Istj 느낌 나는 남자랑 잘 이어지는데 사실 한번 새 남자 다른 사람 만나고 그 다음 두 번째 남자가 진짜 인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환승이별 비슷하게 헤어져서..뇌에 되게 힘주고 연락안하려고 하고있는데… 연락할 일이 생기려나..? 나는 그사람이 다가오지 않는이상 절대 잡지 않을 생각이였는데..정말 배신감이 어마어마했어 근데도 그사람이 돌아온다면 용서가 될거같은 느낌이야.. 우리의 헤어짐에 내 잘못도 있었을까? 내가 얘를 잊을 수 있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사람이랑 연애를 하게 될까??2
18:03 l 조회 10
이사 할 말14
15:54 l 조회 6
타로 교환할 싸람 11
14:54 l 조회 51
나 연애운 대체 언제 풀려?
2:56 l 조회 7
올해 연애 시기가 언제일까??
0:28 l 조회 9
걔랑 다시 만날 거 같아??
0:26 l 조회 7
저번 학기보다 성적 올랐을까?
0:15 l 조회 6
타로 교환할 익 있니 21
0:14 l 조회 88
내 다음 연애 상대 한국인이야? 외국인이야?
06.22 23:10 l 조회 8
저녁반 타로 봐줄게 🔮95
06.22 22:23 l 조회 903
걔한테 답장 올까??
06.22 18:15 l 조회 9
나 여기 입사하면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2 16:03 l 조회 2
나랑 남친이랑 언제쯤 결혼 할거같아?
06.22 11:46 l 조회 11
촉인아 나 올해안에 환승이직 가능할 것 같아?
06.22 11:41 l 조회 12
걔 나 좋아해?
06.22 03:31 l 조회 17
워홀 달말 촉
06.22 01:57 l 조회 14
걔랑 이제 못볼 것 같아?
06.22 01:50 l 조회 19
이 오빠랑 다시 만날 거 같아?
06.22 01:39 l 조회 13
그사람이랑2
06.22 00:50 l 조회 41
걔가 다시 연락올까?
06.21 18: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