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56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
이 글은 1년 전 (2024/11/23) 게시물이에요
2025년에 무엇을 기대하시나요?

T1 Tucker : 바라건대 우리는 3연패를 노릴 것입니다. 그게 목표입니다. 하지만 정말 기대됩니다. 하지만 T1 홈그가 정말 기대됩니다. 많은 팬이 우리를 직접 보러 오는 것을 보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우리는 그것을 계속 확장할 겁니다. 말할 수 없는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죠. e스포츠에 있어서 좋은 한 해가 될 겁니다.

뭐려나

대표 사진
쑥1
말할 수 없는 다른것...?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새로 들어오는 투자사 어딘데??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뭔데 뭐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뭐야뭐야 우리도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새 쩐주님 어서오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나 페커로 보고 들어왔는데 도련님이넽ㅋㅋㅋㅋ 그래서 말 못 할데 몬데몬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말할수 없는게 새 주인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새로운 이벤트? 아님 새 투자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9
홈그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궁금하다 뭘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여 msi 플인 1팀만 올라가는거야?2
13:54 l 조회 65
정보/소식 7/20~8/18 케스파컵 20269
12:51 l 조회 1030
마린 오늘 중계안해? 3
11:48 l 조회 1146
라이엇 일 진짜 개못한다
11:35 l 조회 97
취소하길잘한듯 비지정석이 개에바야 진심 3
11:30 l 조회 1162
티원 경기장 도착 했다네
11:20 l 조회 88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79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64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123
대전시민은 거의 우선입장 혜택도 받는 격이네..ㅋ 1
10:41 l 조회 174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83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86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33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1071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58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63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4
9:33 l 조회 128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42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33 l 추천 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444
8:28 l 조회 5775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