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9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악세사리 이런 거 불편하고 솔직히 안 잃어버릴 자신 없어서 별로 하고 싶진 않았거든(애인한테는 하기 싫은 티 안 냈음) 근데 애인이 엄청 하고 싶어하는 눈치였고 1주년때 하자해서 알겠다 하고 애인이 사줘서 난 진짜 인턴하면서 계속 끼고 다녔어
근데 애인이 어느순간부터 안 끼고 다니더라고 나 만나러 올때만 끼고 오는 듯 장거리라 확인할 일이 없어서 잘 끼고 다니나? 싶긴 했는데 오늘 문득 생각나사 친구들이랑 놀때 찍어서 보내준 사진 보니깐 반지가 계속 없었더라... 왤케 서운하지...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서운하긴하다ㅋㅋㅋㅋ.. 나라면 나도 만날 때만 낄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걍 다른 서운한 것도 쌓여서 갑자기 정떨이야...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방방 하게 반지 왜 없냐구 물어바바 반지왜없오!! ㅠㅠ 일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줠라 빡치는대 화내면 싸우려나... 걍 요즘 자기 전에도 연락 없이 자는 게 당연해졌고 다른 서운한 것들도 쌓이다가 저거 보니깐 걍 🐶빡쳐...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에바야.... 화날만 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불편한가,, 쓰니가 좋아서 커플들이 하는거 다 하고 싶어했는데 본인이 막상 껴보니 반지라는게 불편한거임

이거 아니면
걍 쓰니가 바람필까봐 불안하고 쓰니가 바람피는건 싫은데 본인은 다른 여자도 플러팅 들어오면 만나고 싶은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
14:12 l 조회 6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5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3
14:07 l 조회 17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20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8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3:58 l 조회 11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25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5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2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3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5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2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1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3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8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7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