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2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기하다가 무조건 자기말이 맞는 식이고 급발진으로 화내다가 갑자기 헤어지자 하고 늘 반복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은 화내는 것도 회피함... 내가 봤을 땐 너를 자기 마음대로 주무르고 싶어서 가스라이팅 하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개또라이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윗댓처럼 회피형은 걍 모든거에 숨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심 또라이거나 너랑 대화가 진짜 안통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건 걍 고집쎄고 말안통하는 사람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갈등 상황에 안정적으로 대처하지 못하는 건 회피형만 그런 게 아니야. 특히 감정 표출이 격렬하다면 그건 회피형이라기 보다는 다른 성격 장애를 동반했을 가능성이 있어. 회피형은 본인의 모든 감정 표현을 숨기는 게 특징이야. 상대방은 회피형 이외의 다른 심리적이거나 성격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회피형은 아예 대화조차도 회피하고 속으로 점수깎음
저건 그냥 개또라이에 똥고집형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12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1
20:32 l 조회 22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7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26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썸붕 썸붕)멀리서 두번이나 나 보러 왔는데 내가 너무 할말 없게 보냈나? 7
20:17 l 조회 5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19
20:11 l 조회 6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44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8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2
20:05 l 조회 20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1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0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3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46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14
19:52 l 조회 71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