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4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람끼 있는 사람 특징 적어줘

일단 내 생각은 거절 잘 못하는 사람

대표 사진
둥이1
유흥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착유형 고장난 인간
중증 불안, 회피

자긴 바람피는 사람 이해안된다, 극혐한다 <--묻지도 않았는데 지가 떠들고 다니면 절대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3이 평소예
아무 맥락 없이 "나 사람 안죽여" 라고 말하고 다니진 않잖아?
평소에 사람을 죽여야겠다는 생각 자체를 한 적이 없으니까.

바람피는 사람들은 평소에 자기가 바람피는 사람인걸 의식하니까
그걸 덮기 위해서 부정 발언(바람을 핀다의 부정- 바람 안핀다) 을 저렇게 하는거야.

실제로 바람피는 사람이란 것에 대한 인식의 부정은 무인식(아무 생각이 없는 것)인데
뇌가 멍충해서 '바람안피는 사람이라는 인식 심어주기'라는 잘못된 행동을 하는 거지.

이 차이점을 파악하면 사람들 평소 발언으로 속에 담긴 생각 읽기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심리학 책에서 읽은거야 무슨 효과 이런건 기억 안나
비슷한 말로
맥락없이
"난 절대 재회 안해!, 헤어지면 끝이야"
허세일 확률 매우 높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게 찐임.. 잘 놀고 유흥 좋아하고 이성 좋아할 거 같은 이미지보다
이런 사람이 진짜 미치게 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이런데약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예전에 그랬는데 바람둥이 특징에 나 해당되는 거 많은 거 보고 고침. 정말 이성적 감정 1도 없는데 내 이미지만 깍아먹어서 안 좋고 억울하기도 하고 . 우유부단해보이고 이도저도 아녀서 나한데 남는 거 나중에 보면 아무것도 없음.
결국 그렇게 쭉 지내면 좋은 사람들 괜찮은 사람들이 옆에 없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 그 순간은 모든 사람한데 좋아보이고 친절해 보이고 갈등상황 없어 좋아.보이는데 조금 지나거나 깊이 있어지면 나한데 마이너스더라. 호구되건 우유부단하단 소리 듣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맞아 과하게 친절하고 줏대없이 잘 휘둘리는 거ㅠ이성관계에서도 똑같이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기저기 친절하고 사친 못 끊어내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사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모두에게 스윗(본인은 친절하고 예의바르다고 생각)
여사친
인스타 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인스타 잘꾸미는 사람
여사친 많음
여지친구 있는거 티안내는게 눈에 보이는 사람
철벽안치고 여지같은걸 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졸업 전에 결혼하고 싶었는데 벌써 계란 한 판이네
14:40 l 조회 4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8
14:30 l 조회 33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
14:29 l 조회 5
ㅇㅇ(지역)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9
14:28 l 조회 188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
14:27 l 조회 10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1
14:25 l 조회 45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
14:24 l 조회 14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16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7
14:20 l 조회 53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8
14:17 l 조회 51
애인이 전애인 멀프해둠 6
14:17 l 조회 41
정은 진짜 한 순간에 떨어져버리는구나2
14:15 l 조회 72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5
14:12 l 조회 38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2
14:12 l 조회 21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14
14:07 l 조회 44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2
14:01 l 조회 33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2
13:59 l 조회 20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2
13:58 l 조회 23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
13:55 l 조회 51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