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4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 두명이 몸 베베꼬고

부끄러운듯 수줍어하며

담배피면서

폰보는 지인 ㄹㅇ 계속 쳐다보고 있던데

내가 잘못본걸까 진짜 개잘생긴 남자의 일상일까..?

대표 사진
둥이1
그렇게 드라마 엑스트라들처럼 티를 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진짜임...나도 뭐지 했는데 진짜로
믿기지가 않아서 적은글이야 근데 ㄹㅇ 앞에 그 남자말고 암것도 없엇고 쳐다보는거 맞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좋아서 어떻게 하지 싶은갑지..너무 자기 이상형이라서 여자도 좋아하면 그게 보일 수 있더라 숨겨지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듯 여자두명 친구같던데 찐이상형 본 느낌 난 그저 놀라울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가 그려진다
A : 가서 번호 따볼까?
B : 꺄악..잘 생기긴 했다야 대박
A : 아 진짜 내 이상형인데ㅠㅠ
B : 어떻게 할꺼야 ~ 까악..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필 그 순간을 내가 목격한거구나.. 그남자지인에겐 일상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개잘생 남자애들 보면 예쁜 여자애들이랑 같아..

여자애들 연락 엄청 와 있음..갠톡 오고 만나자 카페 가자 밥 먹자
여자애들도 엄청 저돌적이고 적극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우.. 이쁜여자 그이상일거같아 개잘생긴건 진짜 희귀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래서 솔직히 더 생긴대로 논다..라는 말이 정의되기도 함..

잘 생긴 애들은 이미 여자애들이 연락 많이 와서 자기가 잘 생긴 거 알고 열심히 골라 만남

그래서 미련도 크게 없지 어차피..연락 오는 애들 천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ㄹㅇ., 먼지알아 그래서 여자가 좀만 간보는거 같거나 다른이성있는 느낌들면 칼같이 조금의 관심도 끊던데 아쉽지가 않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맞음..그래서 잘 생긴 남자나 예쁜 여자는 용기 있고..다 갖춘 자가 쟁취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ㄹㅇ., 거기다 타이밍도 맞아야되는듯 뭔가 그남자가 연애하고싶어하거나 외로워하는 타이밍ㅇㅇ 이런것도 은근 영향있는듯 내스스로가 완벽하지 않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남친이 미남인데 멀리서 남친 나 기다리는 거 볼때 지나가는 여자들 뒤돌아보고 꺄르륵하고 가보라고 막 등떠밀고 이러는 거 가끔 보임. 여자들 혼자 있을 땐 티 안내고 도도한 척 하는데 일행들 같이 있으면 대놓고 티나게 저렇게 좋아하는 경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놀랍다ㄹㅇ 난 좀 이쁘장여자로서 개잘생긴 남자의 일상을 모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이쁜 여자 본 남자 무리들이 호들갑 떠는 경우 많듯이 여자도 잘생긴 남자 버면 그런 경우 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그남자는 일상이라는거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
18:25 l 조회 2
애인이 스스로 무리해서 잘해주고 나한테 힘들다고 투덜대
18:24 l 조회 3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4
18:15 l 조회 17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2
18:15 l 조회 32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3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18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3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32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4
17:55 l 조회 34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2
17:55 l 조회 12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57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1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55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3
17:49 l 조회 16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9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4
17:48 l 조회 38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9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9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