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95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1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직접 소분해서 포장해서 보내주는거임

본인이 2키로 이런식으로 스웨디시젤리 사서 그램수대로 소분해서 파는거거든

나는 200g으로 샀는데 아직 무게는 안재봤고 뜯어보지도 않아서 어떤 젤리들이 왔는지도 모름

근데 밑에 빵꾸가 나있어; 어떡해? 그냥 먹어?? 젤리 손상이나 영향 없어?

개오래 기다려서 받은(대략 보름) 비싼 젤리인데

[잡담] 님들아 번장에서 스웨디시젤리 샀는데 이렇게 왔거든 | 인스티즈

[잡담] 님들아 번장에서 스웨디시젤리 샀는데 이렇게 왔거든 | 인스티즈

[잡담] 님들아 번장에서 스웨디시젤리 샀는데 이렇게 왔거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기에 공기 들어가서 뭔가 눅눅해졌거나 문제 생긴거 아니면 그냥 먹을 것 같긴 한뎅
그래도 판매자한테 말은 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말하지...? "안녕하세요 택배 수령하고 방금 뜯어봤는데 하단에 구멍이 나있더라구요..ㅠ" 이런 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아무래도 음식이다보니 위생 및 변질이 우려돼서 연락 드린다~
교환이나 환불 가능하시냐 이케 물어보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환은 안 될 것 같기두 한데.. 사람 꽉꽉 채워서 받은 것 같던디 일단 문의해볼게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러케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생각에도 여름도 아니고 날씨가 추웠어서 변질은 안 됐을 것 같긴 한데..ㅋㅋㅋ
나도 중량 맞고 뭐 딱히 문제 없어보이면 걍 알겠다고 하고 먹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웅 알게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저렇게 터지는 게 쉽나....나도 판매자한테 연락은 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하세요 택배 수령하고 방금 뜯어봤는데 하단에 구멍이 나있더라구요..ㅠ" 이런 식으로 보내...? 근데 만약 "어쩌라구요" 이러면 우짜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구요?????니가 판매했잖아요 아 이게 아니궁~
쓰니가 돈 내고 산거니까 당당하게 물어봐 ! 저렇게 예의있게 물어보면 될덧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무섭... 알겠오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러케 왔는데 그냥 알겠습니다 하고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절하시다 무죄. 안에 내용량은 정량맞고 식감도 괜찮은거징?그럼 알겠습니다 할 거 같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ㅇ 아직 뜯어보진 않았어 누구랑 같이 먹을거라 ㅋㅋㅋ 알써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어보긴항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품이니까 물어보긴 해야 할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품이라 문의는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먹을거라 물어보는게 나을듯 그냥 먹었다가 탈나면 우뜩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구냥 알겠다고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라믄 그냥 알겠다하고 먹을거같아 겉에 다른 포장있어서 밖에 노출된일은 없었던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겉에 다른 포장은 없었어!! 바로 택배 박스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엉 박스같은거 말한거였어 저기에 송장붙어서 굴러다닌것만 아니면 먹어도 될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하 ㅋㅋㅋ 웅ㅇ 알게따해야겠다 고마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 저거 안그래도 유튜브에 엄청 뜨던데 나도 맛 궁금해진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꼭 문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경하게 나가셈
쩔쩔매면서 말하면 말 안 들어주고 네가 우려하는 대로 아.. 그래서 저더러 어쩌라구요?? 같은 답변 받을 가능성 높아짐
처음부터 윗댓들 말대로 식품인데 변질 우려 있으니까, 다른 판매분은 안 그런지 확인하고 조심해주시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렇게 왔는데.. 허허 알겠다고 하고 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내주는 사람도 몰랐을듯? 근데 식품도 당근ㅇ르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번장이나 당근같은 저런 사이트에서 식품 이제 안 삼ㅜㅜ 물론 좋은 먹거리 파는 분들 당연 계시겠지만 난 다 실패했어... 뭐 귤도 이상하고 고구마도 그렇고...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
9:32 l 조회 1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1
9:31 l 조회 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6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4
9:30 l 조회 1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5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18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7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7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2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8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4
9:28 l 조회 36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7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8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10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9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8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6
9:22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