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일어내서 공복으로 수영 갔다가 집 오면 밥도 안먹고 힘들어서 바로 자고 점심때 지나서야 일어나서 밥 먹고 이러는거 반복하니까 5키로인가 빠졌다함…
진짜 수영이 살이 많이 빠지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1/28) 게시물이에요 |
|
아침 일찍 일어내서 공복으로 수영 갔다가 집 오면 밥도 안먹고 힘들어서 바로 자고 점심때 지나서야 일어나서 밥 먹고 이러는거 반복하니까 5키로인가 빠졌다함… 진짜 수영이 살이 많이 빠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