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18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4/1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웬만하면 이성있는 술자리는 다같이여도 둘다 안갔거든?
근데 서로 집착하다보니 싸울일도 많아지고..
괜히 서로 서운하고 답답한게 쌓였단말야
이번에 재회하면서는
남녀 다같이 마시는 술자리나 밥약속은 인간관계 유지 차원에서 한달에 한번정도나 종종 서로 보내주기로 했고
단둘이나 2대2같은건 안보내주지만..
오늘 애인 다같이 마시는 술자리간다해서 좀 신경쓰이네
이제와서 막 신경쓰이는티는 안내는게좋겠지?
알아서 애인이 누구누구는 몇살이고 그자리에 누구누구있고 몇시에 어디가고 다 말해주고 연락하고 꼭 틈틈이 전화하는데 걍 맘편하게 있는게 베스트겠지?ㅋㅋㅋㅋㅋ ㅜㅜ

맨날 서로 구속하다가 풀어주려니까 기분이상해
대표 사진
둥이1
어후... 그렇게 인간관계 다 구속하면 피곤해서 어째 만남... 애들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ㅜㅜㅜ나걍 맘편하게 있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재회에선 달라져야 하니까 노력해봐 어렵게 다시 만났으니 더 건강하게 예쁘게 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18:15 l 조회 6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1
18:15 l 조회 9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18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12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26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25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17:56 l 조회 31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4
17:55 l 조회 30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1
17:55 l 조회 11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8
17:53 l 조회 54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0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44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3
17:49 l 조회 16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7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33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8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9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54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