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19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4/11/29) 게시물이에요
1. 두 좌석 붙어있는 버스에서 왜 바깥에 앉음?
옷 두꺼워지는 겨울엔 더 이해안됨 진짜 짜증남 걍 옆에 앉기 어렵게해서 못앉게하려는 속셈같아보임 ㅠ 실제로 넘어가서 앉기도 어렵고(특히 버스 움직일 때)
진짜 1-2정거장 지나서 바로 내릴것도아니고

2. 짐 왜 옆에 놔둠?
아니 두자리에 앉으면 한자리만 자기꺼지 왜 옆에 가방 놔두냐고; 진짜 짐 많은것도 아니고 작은 에코백 같은거 옆에 놔두고 폰만지는 사람들 보면 진짜 짜증남 자리 앉으려고 옆에 가면 슬쩍 한번 보고 그제서야 가방치워줌 

하 방금 1/2 다 겪고 넘어가서 앉은 사람으로써 진짜 짜중난다 나이많은 할머니도 아니고 ...무슨...
대표 사진
익인1
1은 자기 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 널널해서 앉을 자리 많으면 인정인데 그거 아니곤 난 .. 이해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개 불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같이 배려하면서 타면 안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번 그냥 사람없어서 둔건데..옆에 갔을때 치워주면 괜찮은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도 말했지만 자리 많으면 노상관
근데 사람들 서있고 그러면 알아서 무릎위에 올려놔야하는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 서있을땐 안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금방 내릴거지만 앉고싶을때
2- 사람오면 짐 뺄 생각으로 없을땐 잠깐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방 내릴거면 나도 충분히 이해가능
근데 타는 사람 입장으로는 가방이 자리위에 올려져있다는 것 자체로 저기는 앉으면 안되나 ..싶은 생각이 먼저듬
그리고 앞에 갔을때 아...하는 눈빛도 싫고 굳이 여기여야하나..라는 식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2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4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1
3:53 l 조회 37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3
3:51 l 조회 20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4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2
3:49 l 조회 1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2
마운자로 해본 사람6
3:47 l 조회 26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3:47 l 조회 10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21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4
3:45 l 조회 62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24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00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50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61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11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5
3:37 l 조회 54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22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3
3:3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