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20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1년 전 (2024/1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대놓고 파이크일거같고 현준이 민형이가 고민 젤 많을듯ㅋㅋ
대표 사진
쑥1
민석이는 이번 롤드컵때 파이크 할만 해서 잘하기도 했고 특색있고 딱 할것 같았는데 다들 올해 너무 빨리 리핏을 하기도 했고 챔프들이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보이긴하더라 ㅋㅋㅋㅋ 하고 싶은 챔프 깊게 생각할 시간도 없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마자 럭스했다면 닥 럭스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이번 월즈 챔프들이 다 애매해서 그럴만하더라ㅋㅋㅋㅋㅋ 팬들도 엄청 갈리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이엇 일 진짜 개못한다
11:35 l 조회 16
취소하길잘한듯 비지정석이 개에바야 진심 2
11:30 l 조회 37
티원 경기장 도착 했다네
11:20 l 조회 42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50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42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85
대전시민은 거의 우선입장 혜택도 받는 격이네..ㅋ 1
10:41 l 조회 104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62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67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32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769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54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45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3
9:33 l 조회 113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37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27 l 추천 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9
8:28 l 조회 374
대전왔는데 줄대박3
8:16 l 조회 481
승요 대전 가는 준비 중....12
6:16 l 조회 409
Can Keria EVER be compared to ANYBODY..?
4:0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