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너무 가고 싶은데 시간 맞출 사람이 없어서 혼자 다녀와볼까.. 싶은데 또 겁나서 뭔가 시도가 두렵단 말야 국내는 잘 다니는데 해외는 쫌 무서버 ㅠㅠ 후쿠오카 가보고 싶어서 생각중인데 언어 못하고 이런 거 안 무서웠어? 이렇게 겁나는 것도 처음이라 그런 거 스스로 잘 아는데 그 벽을 뚫기가 두렵넹.... 막상 가보면 괜찮으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2/01) 게시물이에요 |
|
여행이 너무 가고 싶은데 시간 맞출 사람이 없어서 혼자 다녀와볼까.. 싶은데 또 겁나서 뭔가 시도가 두렵단 말야 국내는 잘 다니는데 해외는 쫌 무서버 ㅠㅠ 후쿠오카 가보고 싶어서 생각중인데 언어 못하고 이런 거 안 무서웠어? 이렇게 겁나는 것도 처음이라 그런 거 스스로 잘 아는데 그 벽을 뚫기가 두렵넹.... 막상 가보면 괜찮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