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38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1년 전 (2024/12/01) 게시물이에요
고3이구 이제 막 면접끼지 다 끝나서 결과만 기다리면 되는데 행복할 줄 알았더니 너무 우울해.. 일단 뭔가를 할 의욕이 하나도 안 나고 자꾸 이유도 없이 눈물만 나려고 하네 배는 고픈데 씹는게 귀찮아서 밥도 안 먹고싶고 옷을 사려고 해도 어차피 안 어울리겠지 하면서 안 사게 되고 그래ㅠㅠㅠ 엄마는 나 기분 좋게 해주려고 여기 저기 데려가려고 하는데 나는 안 기쁜데 억지로 웃어야해서 더 힘들더라고.  나 왜이러지 대입을 완전 다 망친것도 아니고 결과는 모르지만 나름 기대할만한데 말야...
대표 사진
익인1
목표가 있던게 끝나니깐 허한거지~ 다른 취미 한번 찾아보던가 토익 이런거 공뷰를 하면서 집중할거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그래 그때부터 대학교 1학년까지 정병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교 가서도 다시 입시하듯 공부해야되고 이젠 돈까지 벌어야된다는 압박이 들면 지치기 쉬우니까 마음 둘 장소나 취미를 새로 찾아얼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때부터 목표가 이거 였는데.. 갑자기 사라지면 진짜 허하더라… 아무것도 안 해보는 것도 좋고
운동이나 산책이라도 나가서 해 봐 나는 이때 우울증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합격소식나면 그때는 그냥 행복하게놀게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1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1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23:07 l 조회 1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
23:07 l 조회 1
근데 영화표 비싸다해도 영화관 어플에서 신작은 할인권 엄청 뿌리는구나
23:07 l 조회 1
전남친이 나한테 쓰레기짓해서 헤어졌는데
23:07 l 조회 1
울 엄마만 이럴까?
23:07 l 조회 1
요리해먹는 익들 장 며칠에 한번씩 얼마 써?
23:07 l 조회 1
야구 아시안게임 선수 중 평소 자기팀으로 델꼬오고싶던 선수 있어?
23:07 l 조회 1
내 뒤에 누가 있는지 알면 깜짝 놀랄걸
23:07 l 조회 1
Isfp 잘 맞는 엠비티아이 뭐엿어??
23:06 l 조회 1
새벽까지 시간 때울만한 곳 뭐 있지???
23:06 l 조회 1
여자도 어릴때랑 커서 목소리가 다른듯 변성기가 있나봄
23:06 l 조회 2
160/48인데도 개개개개말라인경우
23:06 l 조회 2
동성(女) 사랑 왜 언니는 맨날
23:06 l 조회 2
스텐 혀클리너 이번에 사서 써봤는데
23:06 l 조회 3
카페에서 일할거같다<< 이게 뭔뜻이야????2
23:06 l 조회 6
한번씩 꾸미는 남친 vs 자주 꾸미는 남친10
23:05 l 조회 12
그나마 커뮤 활성화 되는곳이 어디야,,,? 2
23:04 l 조회 19
근데 지금은 시원할만하지않아?
23:0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