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3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2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우린 서로 폰 안잠그고 걍 맘대로 보거든
근데 우연히 인터넷 사용기록 봤는데 죄다 디시더라..
나도 인티하니까 할말없긴한데 솔직히 질이 다르잖아
나도 알게되고 몇번 들어가서 봤는데 역겨운 글이 많더라고
애인 말론 자기는 절대 글 안쓰고 눈팅만 한다는데 모르는일이지..

기억하기론 대부분 lg트윈스갤, 토트넘갤 이런 스포츠였는데
그중에 국내야구갤러리 이것도 있었어…
흐린눈 해야되나 진짜 심란하다
겉으로 보기엔 멀쩡한 앤데 
대표 사진
둥이1
에바에바... 으으으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여자를 뭐로 생각할지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야갤을 한다니,,, 거릅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하 만난지 1년 넘었는데… 연애초면 바로 헤어질텐데 아 너무 짜증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도 인티하는데 할수도 있는거 아녀?
일베한느것두 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야갤이면 뭐 일베랑 비슷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은 모르는데 커뮤로 급나누는거 좀 한심한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네가 말한 일베도 커뮤야ㅋㅋㅋㅋ 너도 급 나누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몰라서 하는 말임 야갤 한번 들어가서 조금만 눈팅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몰라서 그러는 거 맞네 야갤 애들이 일베 만든 거고 요즘 일베 망했다면서 다시 야갤 가기 시작했음 야갤=일베임 대체 언젯적 일베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게임 때문에 가끔 디시 눈팅하는데 거기 여초갤인데도 개더러움 ㅋㅋㅋㅋㅋ 디시 갤바갤이란거 걍 쉴드야... 깨끗한 갤 1%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디시가 어떤 곳인지 알면서 인티나 디시나 똑같은 커뮤라고 하는 건 ㄹㅇ 이미 뇌 망가져서 사리분별 못 하는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라면 슬슬 각 재다가 안전하게 다른 핑계 대면서 헤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 난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야구갤러리가 머하는곳이야? 이름은 야구관련 같은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야구로 시작했는데 이젠 정치글이 더많은 갤러리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헐 야갤은 쪼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디시는 그냥 상식적인 사람들이 있는곳이 아니던데??어느 갤을 가도 좀....그런데 활발한 곳은 더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애초에 디시 안 하는 남자가 더 적을걸 근데 야갤이면 좀 글킨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급 나누는게 웃긴다는 사람들은 갤하는 사람들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야구 정보글 더 올라오는 커뮤도 아니고 야갤을 눈팅..? 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야갤은… 거긴 거의 일베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전화 되냐고 물어봤는데
23:07 l 조회 1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3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3
23:03 l 조회 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6
23:00 l 조회 24
고민..
23:00 l 조회 7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1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4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40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21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37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7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4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5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8
통했다
22:42 l 조회 17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2
22:32 l 조회 48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