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5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구단쪽도 선수쪽도 서로 나쁠게 없으니까 양쪽다 그러려니 하고 있고 크보도 저게 선수협에서 비시즌 훈련 안된다고 해서 만들어진거지 딱히 지들이 주동해서 만든 규약이 아니라 적극적인 액션이 없는 느낌ㅇㅇㅋㅋ
선수협에서 선수휴식보장 어쩌고 하면서 비시즌훈련금지 요구해놓고 뭐라고 못하는것도 막상 비시즌엔 구단이 주동해서 훈련하지마 이래버리면 저연봉이나 신인급들은 지원받기 어려운 형편이니 훈련차이가 날수밖에 없고 그렇다고 그럼 신인급들만….저연봉자들만….이러기엔 계약금 몇억씩 받고 들어오는 신인은? 신인급과 저연봉자의 기준은 어디까지인데? 이래버리면 또 골아파지니까 걍 가만히 있는듯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ㅇㅇ그냥 있어도 없는 규정같은 느낌.. 애초에 생긴 이유가 비시즌에 선수들도 운동 안하고 쉴 시간 만들어줘야된다는 취지인것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이상한거면 진작 항의들어갔을것같음 냅두는덴 이유가 다 있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건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이상한거면 타팀에서 먼저 지적 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맞아 걍.. 팬들도 어디 보낸다 하면 다 좋아라 하기도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걍 지키는쪽만 바보되는 규정같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문제되는거면 진작 규정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진짜 불법이고 문제였으면 드라이브라인 파견간다고 기사내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ㅇㅇ이게 맞는거같음
선수보호란 큰 틀에서 만들어두긴했는데 직접강제할 수단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선언만 해둔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 추천탭
23:25 l 조회 1
그럼 삼성은 중견되는 외야가 몇 명이야? 3
23:22 l 조회 30
꿀꿀해서 야식먹을것1
23:14 l 조회 26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2장구해요
23:13 l 조회 32
하 추천탭 진짜4
23:11 l 조회 142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7
23:10 l 조회 120
우웅해1
23:07 l 조회 34
저 로터리픽 어쩌고는 대체 어디서 자꾸 말이 나오는거임? 6
23:07 l 조회 128
몇몇 팬들 점점 유난스러워지는거같음 27
22:59 l 조회 419
와 구속 169.8km 20
22:58 l 조회 343
근데 우리만 만나는 팀 계속 만나는데 7
22:57 l 조회 192
내일 폰터뷰 < 삼성 김지찬, 두산 박준순 > 3
22:54 l 조회 135 l 추천 1
OnAir 왜 내가 눈물나지
22:51 l 조회 149
너무 익숙해서 누구지 했는데
22:50 l 조회 79
안현민 잘하고 잇오?
22:49 l 조회 57
월드컵 보니 크보 조롱하던 몇몇 축구 관계자들 웃기네 진짜 15
22:49 l 조회 275
리틀 이글스 첫승!!! 1
22:49 l 조회 72
OnAir 야구대장ㅋㅋㅋ 캐삭전 리틀이글스가 이겼네16
22:49 l 조회 359
각팀 아바디들 요새 어때? 15
22:46 l 조회 143
선수들 원정 질문 주말 홈 월 휴무 주중 원정이면 언제 넘어감? 3
22:4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