뺄때 청소비로 10만원 내라는데 그럼 어느정도로 하고 가야되는거지 엄청 깨끗하게 할 필요는 없는 거지? 가스레인지 위에 후드 다 닦고 가야 되는 건가? 화장실 타일 사이 곰팡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