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윤석열 보고 뽑았냐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사회주의자 애들이니까 조국도 자기입으로 사회주의자라고 말한 판국에 여초 애들 아직도 정신 못차렸다고 진짜 자유를 원하면 민주당을 뽑으면 안되니까 뽑은건데 역대급 똥볼 뭐냐고 그냥 이러고 끝? 이런 분위기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윤석열 보고 뽑았냐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사회주의자 애들이니까 조국도 자기입으로 사회주의자라고 말한 판국에 여초 애들 아직도 정신 못차렸다고 진짜 자유를 원하면 민주당을 뽑으면 안되니까 뽑은건데 역대급 똥볼 뭐냐고 그냥 이러고 끝? 이런 분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