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엔팁 친구도 없고 전애인 만나본게 끝이라 심리를 전혀 모르겠어...ㅜㅜ
상황+연락성향이 안 맞아서 차였는데 서로 미련 엄청 가득했거든
근데 3일만에 엄청 잘살고있더라... 차면 미련도 후회도 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엔팁 친구도 없고 전애인 만나본게 끝이라 심리를 전혀 모르겠어...ㅜㅜ 상황+연락성향이 안 맞아서 차였는데 서로 미련 엄청 가득했거든 근데 3일만에 엄청 잘살고있더라... 차면 미련도 후회도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