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76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학교 같은 교수님 팸에 좀 친한 여자 애 있거든?

걍 ㄹㅇ 선후배처럼 지내고 막 그랬단 말이야.

근데 내가 유학을 갔다 와서 애인이 생겼어.

그래서 자연스럽게 애인 만들었냔 얘기에 ㅇㅇ 있음 그랬는데

뭔가 그 뒤로부터 뭔가 차가워진 느낌이 있더라고.

원래, 같이 뭐 음악회도 듣고 붕어빵 사먹으러 가기도 하고.

지진 났을 때 먼저 걱정해주기도 하고.

그래서 고맙고 착하네 ~ 이러고 여겼는디...

뭔가 애인 생겨서 차가워진 느낌이 듬.

원래 남자 관심없고 누구 좋아해본 적 없다고 말하는 애긴 한데... ISTP ㅇㅇ

설마 애인 생겨서 차가워진 걸까? 


대표 사진
둥이1
여자친구 쪽한테 괜히 오해 사기 싫어서 선긋긴 해 애인 있는 사람이랑 뭐 같이 하는 거 싫어하는 여자들 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좀 너무하네...
ㄹㅇ 친구로 생각했으면 그냥 지내면 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도 오해 생기는것보단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해 사기 싫어서 그런 것 같아 나도 남사친한테 여자친구 생기면 특별한 일 아니고선 연락 안 하게 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친으로 잘 지냈어도 어느 한 쪽이 연애 시작하면 그렇게 하는 게 맞다고 생각 윗댓처럼 괜한 오해 사기도 싫고 쓰니는 괜찮아도 쓰니 여자친구분 입장에서 안괜찮을수도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라고 생각할 수록 더욱 나 때문에 이성친구 커플 깨지면 안되니까 최소한의 오해 받을 일은 안하고 선긋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남사친 애인생기면 굳이 연락안함. 얘랑 연락 못한다고 죽는것도 아니고 남사친의 여친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하는 행동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제들아.. 이거 호감일까아닐까...
0:43 l 조회 2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1
0:42 l 조회 10
나 좋아하는 거야 뭐야
0:41 l 조회 7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카톡 차단 당해서 당황스럽다1
0:39 l 조회 12
30대인데 소개팅 만나기전에 저 딩크 확고해요! 라고하면 이질감느껴져??
0:36 l 조회 4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8
팔로우 걸어보고 싶은데 걸면 뭐하냐 에휴
0:29 l 조회 13
카톡 하다 기분 상했는데 상대가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보내면2
0:28 l 조회 21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2
0:27 l 조회 32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6
0:27 l 조회 23
연애중 9살차이 연애 2
0:25 l 조회 17
집 도착했다 거짓말
0:24 l 조회 21
방어기제 너무 심한데 고치는법 뭘까
0:20 l 조회 16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4
0:20 l 조회 31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4
0:19 l 조회 30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2
0:18 l 조회 2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3
0:18 l 조회 21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10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23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3
0:1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