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91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삼성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머랄까,,, 내가 생각한 연애가 아님 
그리고 나도 안좋아하고 안사랑한거 아니고 
내가 이렇게 한 사람한테 빠진다고?? 할정도로 놀랐는데,,,, ㅎ 
점점 안맞는게 보이고 성향자체도 아예 다르고… 
가치관 이런것도 다르고 
그냥 내 성격 좀 바뀌는데에 도움이 될거같아서 만나다가 
헤어지려고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나 만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줄,, 지금 나도 이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ㄹㅇ 극초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야....!! 난 50일 좀 넘었어 왜 식었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21일,,~ 본문내용도 있고 그냥 생활패턴이나 연애하는 것들이나 맞는게 하나도 없어
조건 하나도 안보고 사귄거고 (경제적 외모 등등)
날 진짜 좋아하고 연애하면 행복할거같아서 사귀기 시작한건데
잘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조건 안 보고 그냥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같이 있으면 편안해서 사겼는데 나도 처음부터 너무 안 맞더라고
표현도 많이 없고 말도 별로 없고 자기 시간이 너무 중요하고 잔잔한 사람이라서
나랑 정반대라 내가 바라는게 많고 충족이 안 됐었어 ..
그래서 몇번을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질 뻔한 적도 있는데
이젠 완전히 바껴서 그 사람이 날 너무 좋아해
근데 난 완전히 식어버렸어,, 그래서 어쩌나 싶어 쓰니랑 똑같은 마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난 상대가 날 너무좋아했어서 나도 빠진건데 내가 자꾸 툴툴거리고 기분나쁜티내서 다투니까 그런거로 인해 상대가 식었대.. ㅋ 2주차에 그래서 내가 노력 하랴고 말투도 좀 고치는 중이긴 한데 생각하면 왜 내가 고쳐야되지? 싶고, 나도 표현 듣고싶은데 내가 해야 해주는거보고 짜게식고.. 그냥 애초에 성향도 다르고 전화도 썸탈땐 3~4시간동안 했는데 지금은 간신히 해야1시간 정적은 반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맞아 나도 첨엔 표현 많이 듣고 싶었는데 안 해줘서 그걸로 몇번을 얘기했었어
난 엄마가 아니고 그래서 가르쳐 주는 게 점점 힘들더라
점점 맞춰 나가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이 사람을 바꾸게 하려고 하는 말 같고 어차피 헤어질 거 같은데
내가 이렇게 저렇게 해달라는 말이 부담되고 그러더라고.,.
내가 말이 많고 밝아서 상대가 내가 다운 되면 눈치 보는 것도 싫고 자기 줏대 없는 것도 점점 정 떨어져서
조만간 모든게 정리 될 거 같은 생각이 들어
썸 때 난 전화 한번도 안 함ㅋㅋㅋ.. 그래서 공감 돼 우리도 전화 거의 안 해 해도 20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하 ㅜ 난 식었다고 이제 사랑해에서 좋아해 단계라고 앞으로 지켜보겠단 말도 들었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당시는 내가 노력해서 성격을 고치도록 해야지! 했는데 지금은 내가 왜 고쳐야되지???? 싶은생각뿐.. 설레지도 않고 데이트도 맨날 똑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럼 어떻게 하게?? 헤어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몰겟어~ 이번주에 만나보고 하는행동 보고 판단하게 ㅜ 나도 걍 표현 안하는중 비참해서 을된거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헤구,, 힘들겠다 나도 내일 만나고 판단하려고 잘 생각해서 후회 없는 선택했으면 좋겠다 !!
하루 잘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웅 근데 얼마 안돼서 힘들진 않아 ㅋㅋㅋㅋㅋ ㅎ 둥이도 화이팅!! 주말잘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원래 연애란게 모든걸 다 알고 시작하지않으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엏긴 한데 내가 그래서 썸을 길게타고 하고싶었는데 상대가 엄청 급했었어.. 그냥 길게타고 빠이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래서 반년도 못가고 헤어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러다가 또 확 깊어지기도 하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과연 그러려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
13:19 l 조회 2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7
13:13 l 조회 32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2
13:08 l 조회 15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39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5
12:59 l 조회 38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2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27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28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2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8
12:49 l 조회 42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70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86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6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3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82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7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9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96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1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