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슬슬 접고싶어진거임..?나도 봤음 진짜 개조심스럽게 말하더라 계엄 종료에 대해서 이게 좋다 나쁘다고 얘기 안하겠다 그래서 좀 웃겼음 계엄 종료가 나쁘겠니 그럼? 이게 중립 지킬 일인지도 모르겠고 그래라 그럼... https://t.co/WXKW6HjrTs— 죠아::회피성작품감상 (@thornluv) December 6,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