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96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9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방송 슬슬 접고싶어진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햇어 본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오 내 밥친구 증발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ㄷ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먼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렇게 말할거면 그냥 언급하지를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주둥이든 슈카든 방송 안 하는게 나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엄이 좋고 나쁠게 있나? 걍 무조건 나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실망해서 구취함 이게 좋다 나쁘다 말하지 않겠다 할 일인가? 명백하게 나쁜 건데 중립을 왜 지켜 뭘 걱정한 건지는 대충 예상 가는데 개인적으로 실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만이 아니라 매번 저런 류의 유튜버들 환상 가지지 말라고 누차 말하는데 그럴 때마다 이 유튜버는 다르다면서 나만 까임...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이제 말하기도 지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은연중에 실수라도 할까봐 말조심하는 건 어느정도 이해는 가는데… 계엄은 그냥 나쁜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언급을 하지 말지 저렇게 말할거면 왜 언급한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동안 이상한걸로 하도 말꼬리 잡혀서 억까당한게 많아서 사린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조심하는건 이해되는데 그렇게 사릴거면 그냥 아예 영상 주제를 잡질 말지 어떻게든 조회수 어그로는 끌고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올릴 때 비난 생각 안 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 가만히있음 반은 가는데 알아서 떠내려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굳이 왜 올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 이게 중립 지킬 일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사실 좀 전부터 구취함ㅋㅋㅋ너무 자극적인거로 조회수 얻으려는것때메,, 좀 친숙한 느낌에서 넘 매운맛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리고 싶었으면 영상 올리질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띠용 저게 말 조심해야 할 일인가 ㅋㅋㅋㅋㅋ 말조심 하는게 아니라 상식이 없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계엄 자체를 언급하지 말던가 계엄에 무슨 좋고 나쁜건 얘기하지 않겠습니다는 뭐야 기계적 중립의 폐해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계엄령을 주제로 하는데 정치적인 걸 어케 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중립을 박으려 한 나머지... 판단을 잘못해버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슈카도 비슷하게 개까이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슈카 영상은 전체적으로 계엄 까는 내용이였고 중간에 단어 선택을 잘못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계엄은 정상인이면 당연히 까야 하는 거고
단어선택 잘못했으면 까이는게 맞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중간에 한 번 단어 선택 잘못해서 논란된건 맞는데 본문 유튜버랑 같이 놓고 까일 건은 아니라는거임 기계적 중립이라기보단 까는 쪽이였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윤대통령이 무사히 임기를 마쳤으면 좋겠다는 말이 '단어선택 실수'인 게 이해가 안 감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삭제한 댓글에게
슈카 본인 입장이 "앞으로 누가 되건 잘 마치면 좋겠다는 의도였는데 말실수 했다"임... 저 부분 말실수 한 것도 인정했고 근데 전체 영상을 보면 너무나도 까는 내용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9에게
슈카 발언이 "그리고 어느분이 대통령이 되건 지금 대통령도 잘하셨으면 좋겠어 잘하시고 무난하게 임기 마치고 그만두셨으면 좋겠고 다음 대통령도 마찬가지고" 이건데 슈카 입장문에도 나왔듯이 윤을 특별히 지칭하지도 않았고 전체 영상을 봤으면 다들 좀 잘 했으면 좋겠다는 의도였는데 말실수 한 거 같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2에게
슈카가 말한 '지금 대통령'이 윤석열인데 윤석열을 특별히 지칭하지 않았다는건 무슨...?
다 양보하고 말실수였다 해석하더라도 까여야 하는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9에게
까일 수 있는건 맞는데 본문 유튜버랑 전혀 다른 케이스라고 몇 번을 말함... 애초에 전체 영상이 기계적 중립이 아니라 계엄에 부정적인 내용이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초에 윤석열이 임기를 마쳤으면 좋겠다고 하는것부터가 옹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전체적인 맥락에서 무슨 말을 하는지 봐야지 단어에 집중해서 비난하는 건 좀 아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주둥이 얘도 누거나쁜지 알죠? 이런야긴 햇댜 둘다 같은이유로 까이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아에 언급을 안하는게.현명한 선택이였음 사과 안하면 진짜 나락 가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계엄이 중립 따질일이 아니지 민주주의 시대를 살고 있는 국민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슬아슬하더니 결국 선 넘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과해라 얼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고민상담 주로 하는데 이거 위험한 소재라 생각함. 점점 자극적인 사연들 들어올수밖에 없고 누구라도 판단을 잘못할수 있는 주제들이고 나락가기 쉬우니까 점점 더 욕안먹으려고 사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 사람보단 다른 유튜버가 더 문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머라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왜 내가 본격적으로 보려는 애들 다 나락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기도 나락가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 석유 기유제는 잘만 올려놓고 웃기지도 않네 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기서 중립 박을 이유가 있나..? 좀 무식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너무 안똑똑한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22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유툽각에만 너무 신경이 쏠려있어서 나온 결과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하도 뭐 언급하면 나락가니까 중립하겠다는건데
이건 다른 사건? 얘기면 이해는 되는데
이번꺼는 너무 머리써서 중립 안해도 될 걸 중립한 느낌?

걍 커뮤에서 말 잘한다 입 잘턴다 하니까 이번에도 뭐 중립이라 하면
말 잘한다~ 어쩌고 반응 나올 줄 알고 올렸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매사에 중립하면 되는 줄 아나 ㅋㅋ
정의가 아니면 부정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중립할걸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잘가요
정치야당여당 떠나서 계엄령은 나쁘단거 딩초도 알아
거기서 중립이란건 기울어진 중립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무슨 계엄에 중립이란게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역시 가만히만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이건 진리인거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왜 이게 나락갈 거리임? 옹호 한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조회수 빨아먹으려고 계엄을 중립어쩌고 하면서 영상올려서 욕먹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영상 올리는 게 업인 사람인데 올리는 게 문제거리가 된다고 생각은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렇게 사릴거면 왜 계엄을 주제로 방송한거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항상 논란 안만들려고 아슬아슬 줄타긴햇음 어디에 치우쳐진 발언 안하고 항상 중립이라 호감인 사람들 많았을텐데 결국 중립땜에 문제가 되는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걍 정치얘기 안 하고 싶다는 거 아님??(쟤 영상 본 적 없고 윤 옹호자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본인이 저걸 주제로 영상을 올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정치적 주제로 나무위키 읽으면서 정치 얘기 안한다는 게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하긴 하는데 굳이 사견 안 넣겠다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 진심으로 입장도 안밝힐거면서 저거 주제로 왜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주둥이 개인적으로 좋아했는데 걍 조회수 는 올리고싶은데 꼬투리는 잡히기 싫다 이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걍 조회수빨려고 영상찍은게 티나서 짜치는거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의견 안 내겠다는 맥락으로 보이는데? 의사표현 확실히 안하면 반대편 만들어지고 그런거야?? 여기 자유민주주의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럴거면 나무위키 읊으면서 라방 편집본을 올릴 이유가 없지
계엄에 중립이 어딨어 그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객관적인 사실만 읊으면서 주관적인 사견은 안 넣는다는 걸로 보이는데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누그냥 조심스러워 하는구나 하고 불편하지 않게 봤는데.. 이런 의견이 다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요새 예밈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헌가부다 하고 아무생각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주둥이 댓글창도 난리났는데 머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내가 댓글을 안 봤었어 보러 가야겠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뭔 계엄에 중립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정치적 얘기를 피하고 싶었으면 그걸 주제로 안정했으면 됨 전처럼 찐따들 까는데 왜 계엄얘기 안하냐고 물어봄? 정치적 주제 선정해놓고 계엄에 중립 지키는게 웃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니 애초에 의견을 안낼건데 영상을 왜올림? 조회수 빨아먹는 어그로유튜버들이랑 다를게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방금유튜브검색하고왓는데 썸네일로 어그로끌고 결국내용은 중립인거임? 진짜 참^^ 할말하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웃긴게 그럼 고민상담 들어줄때도 중립임? 아니잖아 팩폭 겁나하면서 이건 왜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슈에 대해서 언급하는거 자유, 주관적인 의견 안 넣는거 자유, 영상 올리는 거 자유
뭐가 문제지?
이번 계엄령은 윤석열이 잘했다! 이러면서 쌉 어그로 끌면서 영상 올린거면 논란 될만하지 하고 이해되는데 진짜 왜 이게 논란거리인지 이해가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일제강점기 친일파에 대해 다루면서 주관적인 의견 안넣겠다는 소리 하면 좀 웃기지 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오마이갓 밥친구 빠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8:10 l 조회 1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5
삼전 살말
8:09 l 조회 6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25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
8:09 l 조회 5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3
8:08 l 조회 49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5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60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4
8:07 l 조회 69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48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2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49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8:06 l 조회 25
하닉없음청년4
8:05 l 조회 118
8시 땡 치자마자 하닉 상황
8:05 l 조회 118
하닉 시작하자마자 vi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l 조회 159
니네가 살 수 있을거 같냐고 ㅋㅋㅋㅋㅋㅋ
8:05 l 조회 75
실발끝나고 내려가는게 정배인데
8:05 l 조회 57
하 주식 하고싶어도 부동산 때문에 현금 갖고 있어야 돼서 손도 못 댄다
8:0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