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00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8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내년도 다 볼 수 있고 10년 뒤도 볼 수 있고 진짜 원하면 1억년 뒤에 미래도 볼 수 있음
할 거야?
대신 평생 영혼처럼 떠돌면서 미래만 보는 영적인 존재가 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하지… 써먹을수가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이득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 얻는 게 있어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래 알길 원하는게 결국 현재 잘살려고 그러는건데 의미가 없잖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소리야 그럼 그냥 죽은 사람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뭔소리임.? 죽으면 무쓸몬데 이걸 왜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인간은 미래를 봐도 100년쯤 밖에 못 보잖아 살아있는 동안 근데 대신 저렇게 영혼이 되면 내가 보고 싶은 미래를 마음껏 볼 수가 있지 대신 그 대가가 삶이 없는 거라는 게 있긴 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까지 미래가 궁금하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아있어야 써먹을 수 있지 단순 궁금증으로 목숨 날리기 아깝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난 궁금한데 이 세상에 모든 뒷면을 알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평생을 공부하는 학자도 있는데 내 생명으로 지식을 얻는다먼 오히려 이득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굳이 봐서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죽는데 뭐하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라딘 지니마냥 누군가 날 소환할 수 있다면...
소설 한 권 뚝딱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때론 진실을 다 알필요가 없음..살아서 미래 진실을 보는건데 미칠거같은데 영혼인 상태에서 미래를본다..? 죽었는데 죽지도 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신내림받고 무당이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 당장 죽으면 그게 다 무슨 소용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당장 죽을거 미래를 보는 의미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궁금하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히 살의지가 없고 궁금하면 할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만화 주인공의 조연캐같은 능력이다 주인공이 도움받고 성불시켜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거까지 볼 수 있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억년, 지구 한정이면 ㄴㄴ 범위가 커지면 함
한 500억년 뒤 쯤의 우주, 태양이 어떻게 되고, 우주가 어떻게되고, 더 나아가 멀리있는 우주까지 볼수있는거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주여행 및 우주생명체까지 볼수있다고하면 함
나 N이었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죽으면 뭐 어디다가 알리지도 못 하는데 걍 내 호기심을 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100년은 내가아는사람삶을 지켜보면서살 수있겠지.
근데 그사람들 다 죽으면? 자손들도 몇대가 지나고 나면 아는 사람들의 흔적조차 안 보일 건데, 혼자 영생 살아 뭐해.
뭐 남길 수 있는 것도, 할 수 있는 것도, 바꿀 수 있는 것도 없는데.
신이 되고 싶은 사람 아닌 이상 터무니없는 물음 아닐까? 아무도 선택 안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주의 비밀을 알고싶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래에 끝이 으딘줄 알고??? 그럼 평생 영화보는거랑 똑가튼거 아닝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12:17 l 조회 1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2
왜 내일이 월요일이야?
12:17 l 조회 2
축구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
12:16 l 조회 3
나 내일 일본여행 가
12:16 l 조회 5
나 해킹당한거같아
12:16 l 조회 4
지게차 자격증? 어려워?
12:16 l 조회 4
아시아권 8월 말 여행지 추천해줘!! 3~4일 정도
12:16 l 조회 3
편알들아 너네 일 어떤 거 함?
12:16 l 조회 6
말랑이 비누로 닦아도 괜찮나??
12:16 l 조회 5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봐줘! 아직 답 없는 거 답답한 거 내가 이상한거야? 2
12:15 l 조회 14
아싸 월화수만 출근하면 된다~!
12:15 l 조회 5
약속시간 세시간 늦었으면 밥은 사줘야하는거 아니냐
12:15 l 조회 4
언니 일기장 몰래 봤는데2
12:15 l 조회 16
아샷추 담 맛 나는거 나만 그래??2
12:15 l 조회 11
하이닉스 새로 뽑는 거 나도 넣으래 엄마가2
12:15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언니가 솔직하지 못해서 미안해
12:15 l 조회 6
우리집 세탁소하는데 특정 신발 컴플레인 너뮤 많이들어와서 걍 안받기로함3
12:14 l 조회 24
골초에 키 작은 연상녀랑 사귀고 싶다1
12:14 l 조회 19
취업할때되니까 보건계열 갈걸하고 개 후회되네3
12: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