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02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8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페미, 동덕, 롤링파스타 등등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너도 커뮤하는 거 알거나 평소의 언행에서 자신과 마인드가 다르다는 걸 느꼈을 수도 있어... 롤링파스타는 좀 이상하긴한데 남자 입장에서 페미는 무조건 걸러야하는 대상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커뮤하거나 언행 이런거 절대 생각 안할거 같긴한데 뭐 모르는 일이니까 그건 그렇다쳐도 저렇게 떠보는게 넘 짜침 근데 얘기해보면 어디 사상 찌들어잇거나 하진 않아서 걍 넘겼는데 또 저러면 백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공격적으로 따지듯 말고 진짜 궁금하다는 듯이 왜 자꾸 그런 거 물어보냐고 물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또 뭔가 떠보는 질문하면 말하게ㅋㅋㅋ 근데 그런거 왜 물어보는거야?? 나 떠보는거야? 하면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떠보는 거냐고 물어보면 상대방 입장에서는 쓴이도 저 이슈를 통해 특정 사상이나 이념을 판가름할 수 있다는 걸 이미 알고 있다는 얘기고 그렇게되면 커뮤니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될 수도...? x나 커뮤니티 하나도 안 하는 사람이면 자꾸 뜬금없이 관심도 없는 것에 대해서 물어보는 거에 화가 나지 보통 그 질문의 의도를 눈치채고 거기에 화내지는 않는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글킨한가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넘 짜증나서ㅋㅋㅋㅋㅋ 왜 그런거 물어바? 정도로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우선 내 생각에는 쓴이가 화가 나는 포인트를 정확히 특정해야 할 것 같아. 사상검증식의 질문 자체가 짜증이 난 건지 그 사상검증을 하려는 남친의 예측되는 성향, 그러니까 즉 반페미, 동덕여대시위에 부정적인 스탠스가 싫은 건지. 그리고 또 그런 스탠스가 달라도 쓴이는 있는 그대로 서로 인정하고 존중할 수 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질문 자체가 짜증이 나는 거면 관심도 없는 거 자꾸 묻지 말라는 방향으로 경고를 해야 할 거고 후자라면 서로 깊게 사귀기는 힘들지 않나 싶으, 쓴이는 그런 입장이 달라도 인정하고 존중할 수 있다면 그거에 대해서 터놓고 얘기를 하는 게 나아보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백퍼지 위에 애처럼 페미는 걸러야 ㅂㄷㅂㄷ 이러고 있을듯 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상검증하려는거 짱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나도 뭔 느낌인지 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잠깐 사귀다말거 아니면 가치관이 다른 사람은 피하는게 상책이긴해 떠보는거는 싫다고 말하고 차라리 서로 가치관에 대해서 깊이 있는 얘기를 해보자고 해 그게 맞지 떠보는건 ㄹㅇ 짜증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장 떠보는거 같아서 기분이 이상한거야 말해보ㅕㄴ 어디 사상에 찌든거 같진 않은데 넌 어떻게 생각해? 이런 느낌이 아니라 뭔가 자기가 커뮤에서 보고 배운 그런걸 아 얜 어떻게 말하는지 볼까 이런식으로 떠보는거 같아서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니까 차라리 본인 생각을 말하고 깊이 있게 대화 나누자고 해야지 참 간교해보인다 정뚝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롤링파스타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롤링파스타 가성비 연애 이런거 아닐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내 전애인들을 자꾸 궁금해 해
2:27 l 조회 9
우는데 아무말 없는 애인어때 3
2:27 l 조회 12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6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1
2:21 l 조회 30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7
2:20 l 조회 23
전연애 결별 사유5
2:18 l 조회 34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4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51
보고싶다1
1:58 l 조회 29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5
1:48 l 조회 149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28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26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30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9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10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4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2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9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