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53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나 쌍수 했는데 걍 선만 생기고 큰 변화 없음 성형했다고 연예인들 외모 과소평가할 건 없음 성형하고 예뻐지는 것도 아무나 그런건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위기가 바뀌거나 아니면 살이 빠져야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쌍수 하나 하고 예뻐지면 길거리에 연예인 넘쳐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팩트지; 걍 본판이 있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이거 반박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음 주변에 쌍수한 애들 많은데 걍 선그은 거 밖에 큰변화 읍음...물론 전보다는 예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판불변의법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세부위 이상 갈아엎는다면 또 모를까 웬만해서는 생각보다 큰 차이가 없더라 어떻게 알았냐면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눈코했는데 그냥 성형한 나얔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얼굴형 + 하관 타고나야함 (많이 용되긴 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형 하관이 진짜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본판이 어느정도 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맞음 고딩때 애들 쌍수 많이 했는데
그냥 쌍커풀 생긴 사람 됨....
사바사인듯? 아는 애는 쌍수하나만 했는데 ㄹㅇ 여신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연옌들 보고 성형빨이라고 하는 게 젤 웃기고 이해 안됨ㅋㅋㅋㅋ그 분들은 원래 얼굴로도 일반인 세계에서 빛이 날텐데 카메라로 얼빡샷 찍고 해야 해서 조금 다듬는 것일 뿐..일반인이면 그럴 일도 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다들 눈 커지고 평타이상은 되더라
짱예는 힘들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4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1
15:50 l 조회 6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5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1
15:49 l 조회 14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4
15:49 l 조회 11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1
15:49 l 조회 15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2
15:49 l 조회 12
삼전이 시총 다시 가져갓네
15:48 l 조회 7
렌즈 개많이받았어
15:48 l 조회 15
토익 역대 최고 점수라 기분 좋다1
15:48 l 조회 14
수요일이후에 가능합니다는 목요일부터 가능한거지...? 2
15:48 l 조회 7
근로장려금 반기
15:48 l 조회 9
사회초년생이 무조건 걸러야 하는 사무직 조건5
15:48 l 조회 35
아 일하다가 졸아버림
15:48 l 조회 4
여름이라고 홍조 슬슬 또 올라오지..;2
15:47 l 조회 6
면접 이보다 더 최악은 없겠다 했는데
15:47 l 조회 9
20대 후반인데..2
15:47 l 조회 12
커플이 전문직 준비하다 한쪽만 붙으면 차는경우 흔해..?
15:47 l 조회 14
자라세일 언제까지해?1
15:46 l 조회 7
다들 생리할 때 살쪄보여? 3
15:4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