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58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큰 성인 남자가.. 바람피는거고 뭐고 눈치본다는게 너무 싫지 않어? 아 너무 짜증나 진짜로.. 내가 뭐라고 할 수 있는게 없을까..
대표 사진
둥이3
연말이면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 가족행사가 있을 수도 있는거구...
그래도 속상한 건 어쩔 수 없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가살면 당연히 이해해야지.. 연인도 중요하지만 가족간의 시간도 중요하니까 크리스마스 같은 연인끼리 보내는 날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크리스마스도 가족여행가.. 물론 나도 원래 있는 일정 있어서 못만나는거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결혼한것도 아니도 굳이 그래야할 이유도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정떨어질 사유는 됨 ㅋㅋㅋㅋ 걍 안만나면 될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크리스마스 연말은 가족들끼리 보내기도 해 쓰니도 크리스마스 때는 일정 있다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시기 말씀드렸더니 우셨대
23:23 l 조회 8
꼬박 하루를 싸우는데 다 썼다..
23:21 l 조회 16
마음 덜어내는 거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23:20 l 조회 12
썸붕이 뭔데 이렇게 힘들지 했는데
23:20 l 조회 13
전애인이랑 시험끝나거 다시 만나기루했거든?
23:19 l 조회 11
여자익들은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들 어느 순간에 들어??
23:19 l 조회 7
인프피 익들아 연락하고싶은데 못한적있어?
23:19 l 조회 6
이거 나만 좀 이해안돼??? 내가 예민보스인가?
23:18 l 조회 8
둥이들은 헤어지고 사진같은거 안내리면 어떤생각들어?
23:15 l 조회 4
새애인 생긴 전애인 흔들면 쓰레기지?4
23:12 l 조회 33
ㄱ ㅏ슴 궁금한거..7
23:08 l 조회 189
9살 어린 사람은 이성적으로 안 느껴지겠지? 5
23:06 l 조회 39
잇팁이 이런 멘트했는데 그냥 한건가?
23:06 l 조회 11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8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13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1
23:03 l 조회 14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1
23:02 l 조회 28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9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1
22:54 l 조회 12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