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59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는 원래 그런 성격이 아니고 노력하겠다는데 내가 먼저 사랑한단말 안꺼내면 자기도 안하고 먼저 전화걸거나 보고싶다 어쩐다 이런거 일절 없음
나는 뭐 태어났을 때부터 표현 잘하는 사람인가.. 나도 노력하는건데ㅠ 물론 우리 둘이 노력의 정도라던지 기준이 다른건 있겠지만 이해하려고 해도 나만 말하니까 진짜 엄청 무안하고 날 안사랑하나, 그럼 내가 뭘보고 사랑을 느껴야하나.. 연애가 맞나.. 힘들다.. 이런거 말하잖아? 그럼 자기도 날 좋아한대 좋아서 사귄대 왜 자기 마음을 몰라주냐는데 하 그냥 애정표현 포기해야해?
대표 사진
둥이1
ㅠㅠ 그거 진짜 어쩔수 없는거임 … 나도 표현 진짜 없는 편인데 진짜 아무리 노력해도 입밖으로 안나와 … 그분도 아마 유년시절이나 과거에 상처가 있어서 그렇게 됐을거야 .. 일종의 상처받지 않기 위한 방어기제 같은거지 .. 조금만 더 시간을 주는건 어때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 진짜 안나와 목에서 턱 막히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1아 지나가다 봤는데 내 남친이랑 똑같아서 댓남겨 .. 그럼 상대방이 어떻게 해주면 표현하고싶은 마음이 들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상대가 계속 애정표현 해주면 천천히 마음이 열리긴 하더라구.. 인내심이 제일 중요한거 같애 ! 나도 사귀고 3개월? 쯤 부터 애정표현이 조금씩 늘어나더라.. 그 전에는 거의 없었고 ㅠ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상이 취향인 남자도 많나..?69 06.21 18:1616814 0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66 06.21 23:0918727 0
확실히 쉬운 여잔 재미가없다 26 06.21 21:3215963 0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32 15:522504 0
근데 ㄹㅇ 이쁘면 연애잘해?24 06.21 19:329808 0
이별 전애인 멀프에 가두고 투데이 체크하는중 ㅋㅎ5
18:07 l 조회 28
애인이 걸을때 따로가1
18:06 l 조회 14
예전에 인따하고 잠깐 연락했다 끊은애 다시 팔로우 옴3
18:05 l 조회 12
결혼했는데 남편이 화날때마다 욕을 했었고 심지어 머리를 4
18:01 l 조회 26
애인이 돈을 많이 버는데3
18:00 l 조회 28
본인이 헤어지자고 하고 계속 연락 오는 건 뭐야 1
17:59 l 조회 18
estp 익들 있니... 제발... 나 살려줘1
17:55 l 조회 10
인스스 있잖아7
17:55 l 조회 31
노컨택할려고 카톡 차단했는데 차단풀어야돼??11
17:50 l 조회 39
아직 만나긴 전이고 연락만 할 때 대화 많이해?
17:49 l 조회 8
전애인이 꾸준히 1
17:48 l 조회 27
특정국가 싫어하는거 정치 땜에 그런거야? 1
17:48 l 조회 14
의미부여 하는애들 너무 피곤하다4
17:47 l 조회 38
너희가 나같은 상황이면 헤어짐?3
17:40 l 조회 39
썸남(?) 톡답 시간이 세시간인데2
17:30 l 조회 49
아 ㅠㅠ 전애인이 나 멀프에 가둠15
17:28 l 조회 96
부모님이 애인 안 좋아하는 익들있어?11
17:25 l 조회 36
연애중 사귀고 있는데 외모가 너무 내스타일이 아니라 헤어지고싶음8
17:23 l 조회 76
기억못하는거... 예민해? 13
17:22 l 조회 34
오늘 집데이트할까 영화볼까6
17:1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