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60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났을 때만 느껴지는거 말고 떨어져 있을 때도 느껴지는 그런 연애... 지금 애인은 그게 많이 버거운가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뭘 더 어떻게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밑댓보니 그냥 만나는 시간자체가 너무 적어서그런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을 잘 안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어나는 시간도 안 맞고 퇴근하면 친구들이랑 게임하기 바빠 난 한달에 한번 만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바다 ㅠㅠ… 장거리라서 그런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심지어 그것도 하루도 안되서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게임 하나도 안 해서 게임 하는 애 못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나 다른 사람 만나... 암만 장거리래도 너무 심한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팁
21:07 l 조회 1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
21:05 l 조회 6
하 소개팅 망했다
21:05 l 조회 4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21:03 l 조회 5
너희는 대시하는 남자가 인플루언서면 만날 수 있음...?1
21:02 l 조회 7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11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21:02 l 조회 7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
21:00 l 조회 13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40
남익들아19
20:54 l 조회 48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19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19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6
20:47 l 조회 28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0
20:46 l 조회 40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7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3
20:45 l 조회 19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3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10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4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