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63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일단 회사 계약 끝나면 지역이동할까 고민중이라.. 3~4개월 계약하고 싶은데ㅠㅠ 방 해줄지 모르겠어ㅠㅠ 일년구하다가 짱박힐까봐…. 방 양도도 힘들고..
대표 사진
익인1
3~4개월로는 고시원같은 곳 아닌 이상 잘 없지 않아...? 집주인 입장에서는 전혀 메리트가 없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실보다 낫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기면 걍 그 근처 부동산 가서 조건 맞춰달라고 해야함 근데 아예 단기 안돌리는 동네들도 있고 제대로된 계약서나 전입신고는 안되는 곳도 많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세도 1.5배 이상 비쌈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입신고 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거용이 아니라든지.. 뭔가 안될만한 이유가 있는 방들을 단기로 돌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룸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도 그런 방에서 살아봐서 앎 구할때도 전입신고 된단 곳 아예 없었고 계약서도 표준계약서 느낌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시원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시원은 안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좋은 고시원 많음 단지 비쌀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고시원은 좀 그래서 좁아서 못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해줌 3-4개월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짜리계약한얘를받을까 3-4개월을받을까 집주인입장에서도 3-4개월은 손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실보다 낫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3-4개월은 안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일년 계약하고 사람 양도 구해서 나갈까 진짜 집 스트레스받아서 못 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님 그냥 돈 좀 버린다 생각하고 1년 계약한담에 나갈때 복비 주고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년안차도 복비만 주고 파기하고 나갈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내 계약기간을 다 못채우고 나가게 되면 다음 세입자 구하라고 들어올때 냈던 복비 한번 더 주고 나가거나 다음 세입자 구해서 넣어놓고 나가기도 하더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비 안들고 계약해도 그런가…? !!집주인 직거래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거래 해도 나갈때 너가 세입자 구해놓고 나가는거 아니면 달라고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동산에 연락돌려보면 월세 좀 비싸도 단기계약 가능한 집들 있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좋은집은 구하기 힘들순 있어.. 방 잘 안나가는 집들은 단기 계약이라도 받아서 월세 받는 경우가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할 남자 찾고있는 익들아 몇년생이야
15:05 l 조회 1
엽떡 먹을가 파스타 먹을가
15:05 l 조회 2
헤어진사람들 일로와봐
15:04 l 조회 18
번장 잘 아는사람…!!!! 1
15:03 l 조회 9
마운자로 진짜 효과 좋네
15:03 l 조회 10
종아리알 보톡스 맞을까 말까
15:03 l 조회 6
요즘 앗싸 야호가 유행이야?? 여자들 다 저멘트달아4
15:03 l 조회 16
아파트 화장실에서 담배 처피우는 것들 두ㅣ졋ㅅ으면
15:03 l 조회 2
동생이 아빠를 때리려고했대
15:03 l 조회 5
김치 살쪄? 다이어트 중인데 김치 먹으면 안되나2
15:03 l 조회 3
아빠 때문에 너무 힘들다 하소연 해봐 ㅠㅠ
15:02 l 조회 3
익들아 팔다리제모 원래이렇게 대충해?
15:02 l 조회 4
왕짜요짜요 맛최악인가보다
15:02 l 조회 11
그런데 남친 사귈 때 정치성향 많이 따져?2
15:02 l 조회 11
아 난 일 와서 못하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싫어
15:02 l 조회 6
저녁 아구찜vs삼겹살
15:02 l 조회 5
얘드라 겨드랑이나 목 노란거 어케 없애 ㅠ?
15:02 l 조회 8
트위터에서 저작권으로 일본 vs 브라질 싸움한적 있었어 ?1
15:01 l 조회 7
솔직히 성인돼서도 혼자 아무것도 못 하는 사람 이해안됨1
15:01 l 조회 16
이따 솔로파티 첨 가는데 무섭다1
15:0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