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68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평일에 먹어서 그런지 이재모피자는 10분 톤쇼우는 미루기 한번 해서 도합 한시간정도 기다려서 먹었는데 웨이팅 조금 하고 먹어서 그런지 만족했당ㅋㅋㅋㅋ 근데 웨이팅 더 길었으면 안 먹었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와 톤쇼우 부산사람도 못먹어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곡 10시 땡하고 바러 예약했는데 운이 좋았나봐..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거 또 뭐먹구왔어
디저트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식 너무 잘 먹어서 디저트들 잘 못먹었어ㅠㅠㅠㅠㅠㅠ 올선데이랑 옵스 디저트류들만 먹고 나머지는 오늘 뿌시게..!! 추천해줄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성공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톤쇼우랑 이재모 둘 다 짱맛 …❤️ 부산사람도 조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산사람인데 톤쇼우 본점 생각보다 평범해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모씨는 본점 말고 다 좀 실망적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
15:13 l 조회 1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
15:12 l 조회 3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3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
15:12 l 조회 6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1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5
경주 vs 순천1
15:12 l 조회 7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12
당근에 4만원짜리 자격증 교재 만원에 올려놨는데1
15:11 l 조회 6
공무원 1년반 일한거도 사기업 경력으로 쳐 줘?...1
15:11 l 조회 7
썬미스트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있나?
15:11 l 조회 3
ㅏ씨 엄마가 우리 가족 사진 들고 타로? 점 보러 갔는데4
15:11 l 조회 12
오전9시부터 일어나서 지금 까지 계속 돌아다니고
15:11 l 조회 2
밤에 자려고 누운 순간부터 2시간 넘게 잠이 안오는건 불면증인가??2
15:11 l 조회 7
아바라만 먹으면 왤케 니글거릴까..5
15:11 l 조회 7
보통 다른사람들도 이런 생각 해?
15:11 l 조회 10
동료 장인어른상까지 보통 챙겨?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9
26살인 사람이 회사에서3
15:10 l 조회 14
쌍수 재수술 하는 사람들 1
15:10 l 조회 7
교사랑 승무원4
15: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