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75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6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다들 무슨 말하는 지는 아는데 좀 오바가 심한듯..? 유튜브 하든 하지 말든 본인들이 보기 불편하면 스루하면 되지 왜 이렇게까지 까이는지 솔직히 이해안감ㅋㅋㅋ 그리고 그 시작이 만지지 말아달라고 한 공지라는 것도 개 크리피함.. 혐오의 시대라는게 맞말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솔직히 배아파서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등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본문다받음ㅋㅋㅋㅋ난 몇번 과한댓글에 반박햇다가 시녀라는 소리들음; 시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솔직히 깊은 속내에는 열등감이지
태하 걱정되는 마음 드는건 당연 그럴수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지 올라온 당시엔 태하 걱정되는 마음 이해됐는데 아직까지도 욕하는 건 열등감 있는 사람들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아동미디어 노출에 대한 걱정을 넘어섰음 ㅋㅋㅋ 그리고 그 공지가 뭐 아예 길에서 태하를 만나면 절대 아는척도 하지말라고 한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과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 걱정한답시고 부모한테 악플다는 거 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다하다 애기한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대부분 태하 엄마를 욕하는거아냐? 태하가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태하한테 욕하는 거든 부모든 그냥 다 말이 안돼 그냥 욕하고 싶어서 안달나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인티 계속 보는데도 태하 욕 하는 건 못 봤는데 태요미 채널 욕하는 거 말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열등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질투 8 걱정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열등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말은 정확히 해야지 태하를 욕하는 사람은 없음 태하를 지키고싶어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시키는것에 대한 모순을 말하는거지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명해질수록 그런 사람들이 생기니까 더 뭐라 하는거 아님..? 뭔가 악순환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글 다 읽어보면 만지지 말라고만 한거 아니야.. 다들 이 얘기만 하더라 애기한테는 아는 척이나 인사도 직접적으로 건네지 말아달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디서 아는 척 하지 말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접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갑자기 만지거나 소리지르거나 사진요청을 직접적으로 라잖아
직접적으로 아는 척 하지 말라고 써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승이직 흔해?
17:45 l 조회 1
파스타면으로 비빔국수 먹으면 맛맀을까
17:45 l 조회 1
공무원 직렬 중에 세무직은 되기 쉬운 편이야?
17:45 l 조회 4
쿠팡이츠 지에스
17:44 l 조회 2
배달 늦었는데 가게 사장이 굳이 장황하게 설명하는 이유는 뭐지
17:44 l 조회 3
금전수 사왔당🌿
17:44 l 조회 4
낼 월급날이다..
17:44 l 조회 3
알바익들아!!!!
17:44 l 조회 5
g컵인데 어깨 말려짐..1
17:44 l 조회 8
죽을 날을 정해둠 일단 30까지는 살아보려고1
17:43 l 조회 9
돈 문제로 친구한테 좀 서운한데 이거 서운할만거야...???
17:43 l 조회 6
급해ㅜㅜㅜ보통 구청이나 세무서같은곳 마감 5분 전에가도 받아줘ㅠㅠㅠㅠ??
17:43 l 조회 10
영어 잘하는 익들아 도와줘ㅠㅠ 공부중인데4
17:43 l 조회 9
초딩1,2학년때 체벌 받았는데1
17:43 l 조회 7
컴활2급 필기 함수 공부 어케했어ㅠㅠㅠㅠㅠ1
17:43 l 조회 8
화락바베큐 먹어본 사람 이거 양이 어떻게 돼?
17:43 l 조회 4
중남은 냄새 안나는데 중녀들한테는 냄새나고…2
17:42 l 조회 21
하닉 욕심 안내고 그냥 50%만 더 올라주면 좋겠다1
17:42 l 조회 16
코스피에서 장기적인 호재가 얼마나 웃긴 말인지1
17:42 l 조회 17
센트럴 자주 가는 익 있어?
17:4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