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83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1년 전 (2024/12/15) 게시물이에요
나 자취할듯한데 그래서 ㅋㅋㅋ 밥 맨날 사먹을거라.. 1인가구는 사먹는게 나은거같아서 퇴근하고 힘들고
대표 사진
익인1
모아야지 그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월급이 얼마고 예상 고정비용이 얼만데?
평생 월세 살 수는 없잖아 … 자취를 매매 해서 시작하는거면 그렇게 살아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 잘살면 그래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저금은 따로 안하고 그냥 자유입출금통장 하나 정해서 거기에 둬 언제든지 꺼내쓰게 생활비통장은 따로두고 빚만 안져야지 생각함 미래는 생각없어 어차피 정년까지 살 생각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모으는게아니라 못모으고있읍니다
물론 알바따리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후대비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피스랑 가디건 색 골라주라
19:38 l 조회 1
일부러 창문 안 열고 환기도 안 시켰는데 러브버그 들어옴
19:38 l 조회 1
원래 피부 타면 많이 가렵니ㅠ
19:38 l 조회 1
인형뽑기에서 동생 좋아하는 캐릭터 뽑았는데 가짜라서 싫대
19:38 l 조회 1
홈트 1일차 후기
19:38 l 조회 2
회사에 쉽게 질려
19:37 l 조회 2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1
19:37 l 조회 5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
19:37 l 조회 7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1
19:37 l 조회 4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1
19:37 l 조회 2
요즘 엄마 너무 심한듯1
19:36 l 조회 4
작년 6월에 코스피 쫌 샀는데 수익률 197프로임
19:36 l 조회 10
자매 익들 언니,동생이랑 사이 좋아?4
19:35 l 조회 10
구디별밤 평일에 사람많아?1
19:35 l 조회 5
공시 잘 아는 익들 있어? 공무원 익이나.. 합격예측 이정도면 어때?2
19:35 l 조회 15
시식코너 멘트 봐
19:35 l 조회 17
공시 추천해?1
19:35 l 조회 9
우울증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2
19:35 l 조회 14
하이닉스 20까지 떨어지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중1
19:35 l 조회 13
27살에 승무원 준비 시작하는거
19:3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